소중한 이들에게 올해가 가기 전 감사의 마음을 전할 특별한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2019 홀리데이 에디션’을 추천한다. 한정판 기획세트와 대용량 에디션 등으로 구성돼 선물에 대한 고민과 부담은 덜고, 고마운 마음은 가득 더했기 때문이다. 독특한 디자인과 가성비 높은 구성의 다양한 홀리데이 에디션은 연말연시 파티나 선물을 교환하는 문화에 익숙한 밀레니얼 세대 사이에서 매년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사진=이니스프리 제공

이니스프리는 네덜란드 그래픽 아티스트 조르디 반 덴 뉴벤디크와 협업한 ‘2019 그린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11종을 출시했다. 연말이면 울려 퍼지는 즐거운 음악을 모티브로 한 스페셜 패키지를 입은 방향, 기초, 색조제품 등을 선보였다.

스킨케어 제품 ‘그린티 씨드 세럼’ ’그린티 씨드 크림’은 세련된 홀리데이 디자인의 패키지를 더한 대용량 한정 제품으로 착한 가격을 자랑한다. 리빙 아이템으로 매년 사랑받아온 ‘퍼퓸드 디퓨저’ 2종과 ‘센티드 캔들’도 연말에 어울리는 향과 디자인을 담아 선물로 제격이다.

사진=키엘 제공

키엘은 자연이 가진 기하학적인 모습과 신비함에 대한 흥미를 일러스트 작업에 담아내 현실과 상상을 표현한 핀란드의 유명 일러스트 작가 야니네 레웰과 협업했다. ‘홀리데이 에디션’은 레웰 특유의 감성과 분위기를 담은 화려하고 독특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상상 속 마법과 같은 홀리데이 분위기를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구성은 베스트 셀러 10종이다. 용량별 4가지 디자인으로 선보이는 수분크림 울트라 훼이셜 크림, 칼렌듈라 꽃잎 토너, 크렘 드 꼬르, 크렘 드 꼬르 휩트 바디 버터 ,레몬 버터 립밤 등이다. 풍성한 구성의 기프트 세트와 일러스트가 담긴 포장 서비스를 제공해 더욱 특별한 연말 선물을 준비할 수 있다. 한편 에디션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한정판 홀리데이 그립톡을 증정한다.

사진=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의 빌리프는 연말을 맞이해 ‘빌리프X서커스보이밴드 홀리 졸리 빌리프’ 에디션을 출시했다. 일상적인 경험과 상상 속의 이미지를 일러스트와 생활소품 디자인으로 표현하는 서커스보이밴드와 함께 진행했다. 빌리프 베스트셀러 4종, 기프트 대표 제품 2종에 각각 홀리데이 시즌을 상징하는 선물상자와 함께 크리스마스트리의 오너먼트로 앙증맞게 표현돼 귀여움을 더했다.

베이스 메이크업 전문 니치 브랜드 블랭크미는 지속력 우수한 ‘스테이 위드 미 틸 투나잇’(12g)을 중심으로 구성한 ‘럭키박스’ 2종을 출시했다. ‘12-아워즈 래스팅 파운데이션 럭키박스’(3만9000원)에는 ‘스테이 위드 미 틸 투나잇’ 파운데이션 정품, 리필, 물방울 퍼프, 메이크업 스펀지가 1개씩 구성됐다. ‘글로리어스 모이스처라이징 럭키박스’(4만2000원)는 ‘스테이 위드 미 틸 투나잇’ 파운데이션 정품, 모이스처 코트 베이스 프라이머 정품, 물방울 퍼프가 각 1개, 메이크업 스펀지 2개씩으로 이뤄졌다. 윤광 메이크업을 위한 아이템 구성이 두드러진다.

사진=블랭크미 제공

블랭크미 럭키박스는 피부 밝기와 연출하고자 하는 메이크업 분위기에 따라 13호 라이트 베이지와 21호 내추럴 베이지로 나눠 선택 가능하며 크리스마스 스페셜 패키지는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시선을 모을 전망이다. 시코르 명동·강남점, 갤러리아 백화점 수원·센터점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브랜드 루나는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맞아 특별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홀리데이 에디션 '글로우가즘 에디션'을 출시했다. 건조한 겨울철 잦은 연말 모임에서도 수분감을 유지하고 생기 있는 메이크업이 가능하도록 팩트, 컨실러, 글로스, 립스틱 등으로 구성됐다.

사진=애경산업 제공

△촉촉하고 윤기나는 피부 표현을 돕는 '루나 에센스 수분광 팩트 CX 글로우가즘 에디션' △루나의 베스트 셀러이자 결점없는 피부표현을 돕는 롱래스팅 팁 컨실러와 멀티 글로스로 구성된 '루나 롱래스팅 글로우 키트' △선명한 발색으로 립에 포인트 메이크업을 연출해줄 '루나 글로우가즘 미니 립 키트' 등 3종으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