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나혼자산다' 이장우, 캠핑 괴식조리에 기안84 "걱정되긴 처음"

이장우가 괴식 요리 솜씨를 자랑했다.

사진=MBC

13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 324회에서는 배우 이장우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장우는 나홀로 캠핑을 떠나 괴식(?)을 만들기 시작했다. 먼저 햄버거 커팅을 시작한 이장우는 물을 끓여 사발 스파게티면에 부었다. 그리곤 냄비에 두유를 붓고 끓이다가 자른 햄버거를 투하했다.

그러자 기안84는 "나온 사람들 중에서 걱정되는 거 처음이에요"라며 "이런 느낌으로 나를 보는 거구나"라는 깨달음을 전해 폭소를 자아냈다. 온갖 괴식을 섭렵한 기안84는 "어지간하면 먹거든요? 예상이 안돼"라며 이장우의 요리를 의심했다. 

이장우는 "(캠핑에 가서)파스타가 먹고 싶었고 어떻게 접목할까 고민하고 찾아낸 거다"라고 했다. 두유와 햄버거를 투하했던 냄비에 콘샐러드와 면, 가루수프, 치즈를 넣자 요리가 완성됐다. 그가 의도한 건 로제파스타였고 의외의 괜찮은 비주얼에 박나래와 성훈은 "나쁘지 않다"고 칭찬했다. 

양수복 기자  gravity@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icon박원숙 "임현식, 나랑 동거하냐는 물음에 대답 안해"(모던패밀리) icon박지선, 박정민 러브하우스 방문→펭수♥ 대동단결(나혼산) icon박정민, 펭수 명언에 울컥 "엄마도 못 이길 찐사랑...이게 힐링이지" icon박해미집, 화가친구 수맥체크 "거실-안방 마냥 좋지 않아" 조언(모던패밀리) icon박정민 "김국환 '아빠와 함께 뚜비뚜바' 듣고 왈칵"(나혼산) icon'나혼자산다' 박정민, 기안84와 같은 과? 수건 대신 휴지...짠내나는 일상 icon'초콜릿' 하지원, 김호정 누명 벗겼다 "몸의 습관은 쉽게 못 버려" icon'나혼자산다' 박정민 "자취 5년차...스튜디오 공간 개조한 집" icon하지원, 연이은 환자 발생으로 병원서 쫓겨날 위기 처했다(초콜릿) icon임현식 "과거 백일섭 나이트클럽에서 인기 많아, 여자들이 따라다녔다" icon'나혼산', 기안84 패션王 화보공개→경수진·이성우 신입OT 기대↑ icon‘놀면뭐하니’ 유산슬, 발로 뛰는 신인! 구례 오일장 버스킹 포착 icon‘복면가왕’ 뮤지컬 ‘캣츠’ 완벽소화! 만찢남 위협하는 복면가수는 icon'배틀트립' 황치열-한보름, 펭귄부터 스카이다이빙까지! 익사이팅한 최강 케미 icon[오늘날씨] 서울 한낮기온 6도 ‘큰 추위’ NO…미세먼지 농도 나쁨 icon‘초콜릿’ 하지원X윤계상, 눈물샘 자극한 푸드테라피…이무생 특별출연 icon'마리텔 V2' 짤계의 대부 전광렬, '크림빵 짤' 최신판 공개! 도티가 따라할 명짤은 무엇? icon상주-영천 고속도로, 블랙아이스 원인? 다중 추돌로 ‘3명 사망’…화재까지 발생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