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스토브리그’ 남궁민X박은빈, 차안 감금사태...두사람 둘러싼 의문남 정체는

‘스토브리그’ 남궁민과 박은빈이 도로 한가운데에서 차 안에 갇힌 채 위협을 당하는 ‘사면초가 현장’이 포착됐다.

13일 첫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스토브리그’는 꼴찌구단 드림즈에 새로 부임한 단장이 남다른 시즌을 준비하는 뜨거운 겨울 이야기를 담은 오피스 드라마다. 남궁민과 박은빈은 각각 만년 하위권 구단에 새로 부임한 ‘우승 청부사’ 신임단장 백승수 역과 국내 유일 여성이면서 동시에 최연소 운영팀장인 이세영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스토브리그’는 첫 방송부터 남궁민의 전매특허 사이다 이야기와 박은빈의 생동감 넘치는 현실 연기가 펼쳐지면서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싹쓸이하는 호응을 얻고 있는 상황. 특히 쉽게 몰입되는 스토리 전개와 더불어 드림즈를 향한 남궁민의 본격 개혁 시작에 대한 기대감이 폭주하면서 앞으로의 무한 질주를 예고하고 있다.

이와 관련, 남궁민과 박은빈이 14일(오늘) 2회분에서 단둘이 타고 있던 차 안에서 내리지 못한 채 갇혀있는 일촉즉발 현장으로 위기감을 증폭시킨다. 신임단장 백승수(남궁민)와 운영팀장 이세영(박은빈)이 한 차로 퇴근하던 중 의문의 남자들에게 둘러싸여 위협을 당하는 장면이다.

얼굴에 생채기가 새겨진 백승수는 평소 얼음장 같았던 표정을 벗고 순간 버럭하는 모습으로 요동치는 심경을 드러낸다. 또한 이세영은 핸들을 손에 쥔 채 그대로 굳어버린 동시에 겁에 질린 얼굴로 어딘가로 전화를 시도하고 있다. 상반된 의견으로 대립각을 예고했던 두 사람의 온도가 달라진 이유는 무엇인지, 두 사람을 위협하는 남자들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이 돋아나고 있다. 2회는 오늘(14일) 밤 10시 방송된다.

사진= SBS ‘스토브리그’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사랑의 불시착’ 손예진, 선 넘은 재벌3세...인생 최대 위기 직면 icon’전참시’ 브라이언, 최초 워킹맘 매니저 등장...역대급 모자(?)케미 icon‘동상이몽2’ 최수종, 뭉쳐야 찬다! 평균나이 55세 ‘선학동FC’ 결성 icon‘방구석1열’ 오정세 “전라에도 15세 관람등급...내몸이 교육적인 걸까” icon홈루덴스족 PICK! 연말 럭셔리 홈파티 가전 7 icon‘런닝맨’ 올해 조회수 폭발 ‘클립’ TOP 5...1위 주인공 한기범 icon‘슈가맨3’ 애즈원, 데뷔 20주년 스페셜 싱글 발표…AB6IX 이대휘 프로듀싱·피처링 icon‘tvN 즐거움전’ 오늘 개막...나영석X설민석 토크·전시·푸드 망라 icon‘사랑의 불시착’ 현빈-손예진-서지혜-김정현, 본방사수 독려 인증샷 icon‘선녀들’ 한고은, 김구 상하이 탈출경로 추적 '박진감甲' icon배우 수현♥︎차민근 전 위워크 대표, 오늘(14일) 결혼…연말 선행도 ‘눈길’ icon'당나귀 귀' 전현무, 헬스장으로 강제연행...고통+비명 콤보 icon배우 수현, 웨딩사진이야 패션화보야? 새신부의 아름다움 과시 icon'놀면 뭐하니' 유산슬, 선배 정동원 콘서트 깜짝 등장 icon홍경민 "장구의 神 박서진 옆에 장구벌레처럼 붙을래"(불후의 명곡) icon포레스텔라, 신승훈 발라드→라이온킹st 재해석...박서진-홍경민 꺾었다 icon'놀면 뭐하니?' 짜투리 김도일, 작사-작곡기계 폭주 icon베스티 출신 정유지 "데뷔 후 잘된 친구들 비교하며 자기 비하하기도"(불후) icon'놀면 뭐하니?' 구례 흥 요정, 짜투리 비켜! 센터 차지 icon'사풀인풀' 김재영이 엉뚱한 분노를 터트렸다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