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기능성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연말을 맞아 ‘잡티세럼II 아이러브아이(i♡i) 컬렉션’ 한정판을 출시했다.

사진=아이소이 제공

‘아이러브아이’는 타인의 시선과 사회적 편견에서 벗어나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사랑하는 여성들을 응원하고, 행복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매년 진행하고 있는 캠페인이다. 이번 콜라보 한정판은 일상의 행복을 그리는 박진영 작가와 함께했으며 그림을 통해 삶의 소소한 행복과 각자가 가진 특별한 존재의 가치에 대해 담아냈다.

한정판은 브랜드 베스트셀러이자 아이소이 브랜드 창립 10주년을 맞아 업그레이드된 ‘잡티세럼Ⅱ’ 2종(70&15ml)과 잡티 마스크팩 1매, 2020년 캘린더로 구성됐다.

‘잡티세럼Ⅱ’는 올리브영 6년 연속 세럼 부문 1위 제품으로 2019년 어워즈에서 또 한번 1위를 수상했다. ‘액체 다이아몬드’라 불리는 불가리안 로즈오일과 미백기능성분 알부틴의 시너지로, 빠른 화이트닝을 돕고, 병풀, 어성초 등 피부 진정에 탁월한 성분이 함유돼 울긋불긋 고민성 피부 케어에 특화됐다. 또한 불가리안 로즈워터와 비타민 나무 열매 추출물, 바위돌꽃뿌리 추출물, 슈퍼베리 콤플렉스가 새로 처방돼 화이트닝 시너지 효과는 물론 피부 자체의 방어력을 높일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잡티세럼II’는 잡티, 피부톤, 피부결 개선 임상을 완료해 더욱 강력해진 효과를 인정받았으며 민감 피부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외 아이소이는 박진영 작가와 협업한 한정판 출시와 더불어 작가의 색채와 아이소이만의 감성으로 풀어낸 패키지의 핸드크림도 함께 선보였다. 콜라보 핸드크림은 총 3종으로 불가리안 로즈 오일 성분을 담은 미백&주름개선 2중 기능성 ‘나투어 로즈’, 싱그러운 향의 베르가못 성분을 담은 ‘나투어 베르가못’, 라벤더 오일을 함유한 고보습 핸드케어 ’나투어 라벤더’다.

콜라보 제품들은 모두 아이소이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판매 수익금 중 10%는 청소년 쉼터에 기부된다. 기부금은 가정 폭력 등 위험에 노출된 청소년들의 마음을 치유하고, 꿈과 진로를 개척해 자립할 수 있도록 사용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