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로 인해 인기 아이템으로 등장한 제품이 스팀다리미다. 특히 아침마다 다림질을 하거나 세탁소에 옷을 맡기고 찾을 시간이 빠듯한 1인가구에게 간편하게 와이셔츠와 스커트 등의 주름과 구겨짐을 없애주는 스팀다리미는 혼삶 필수 제품 가운데 하나다.

사진=쿠쿠전자 제공

종합 건강 생활가전기업 쿠쿠전자가 강력한 스팀력과 풍부한 스팀량으로 두꺼운 겨울옷까지 완벽한 다림질을 구현하는 스팀다리미 ‘쿠쿠 스팀핏’을 출시했다. 혁신 기술을 탑재, 바쁜 일상 속 번거롭고 귀찮은 다림질을 더욱 빠르고 쉽게 할 수 있다.

전원 버튼을 누른 후 18초 만에 초고속으로 예열돼 바쁜 아침이나 급하게 다림질이 필요할 때 빠르고 간편하게 각종 의류를 관리하고 스타일링할 수 있다. 버튼을 계속 누를 필요 없이 원터치로 연속 스팀이 돼 사용이 편하고 2단계로 온도와 스팀량을 조절해 옷감에 맞춰 사용 가능하다.

업계 최초로 상하부에 발열체를 설계해 강력하고 빠른 스팀을 공급하는 ‘듀얼히팅 시스템’을 스팀핏에 적용했다. 양면 히팅 기반으로 스팀량이 더욱 풍부하고, 열 이용율을 증가시켜 섬유 속 강력하고 깊숙하게 파고드는 스팀력으로 다림질이 쉽지 않은 겨울철 두꺼운 외투도 깔끔하게 다려준다. 타사 대비 2배 용량인 150ml의 넉넉한 대용량 물탱크는 한 번의 물 보충으로 오랜 시간 사용 가능하며 1500W 출력으로 파워풀한 스팀분사를 구현한다.

여기에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의 살균테스트를 완료해 강력한 살균력은 물론, 소취, 탈취 능력까지 검증받았다. 100도 이상의 강력한 고온 스팀 살균으로 99.9% 유해 세균을 제거해 겨울 외투, 교복, 정장처럼 매일 세탁하기 어려운 의류나 침구, 패브릭 제품까지 살균 소독할 수 있으며 섬유에 베인 잡냄새도 깔끔히 제거한다.

또한 의류와 각종 섬유 제품의 소재와 텍스처를 고려해 관리할 수 있도록 맞춤형 브러쉬가 내장됐다. 모피와 털옷을 포함한 각종 의류, 침구류에 특화된 패브릭 전용 브러시와 고급 의류의 결을 살려주고 먼지를 제거할 수 있는 벨크로 전용 브러시는 필요와 목적에 따라 효과적으로 섬유 제품을 관리해 준다.

이외 원터치 리형 물통은 넓은 물 투입구로 쉽고 빠르게 물을 보충할 수 있고, 584g의 초경량 무게는 손목에 리 없이 남녀노소 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여행용으로도 적합하다. 1.9m의 넉넉한 코드는 롱코트 등 기장이 긴 옷을 다리기에 충분하다.

별도 거치대가 필요 없는 스탠드형으로 보관 및 사용이 편리하며 기본에 충실한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블랙, 화이트, 핑크 3가지 색상이며 판매가격은 11만9000원이다. 쿠쿠몰을 시작으로 온오프라인 유통채널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