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불시착' 재벌가 아들 박형수가 형 최대훈과 유치한 신경전을 벌인데 이어 손예진을 향해 발끈하는 모습을 보였다.

tvN 새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박형수는 삼복그룹 가의 차남 윤세형 역을 맡았다. 세형은 동생 윤세리(손예진)를 향한 시기심이 가득한 인물로 세리가 승승장구하자 형인 세준(최대훈)과 한마음 한 뜻이 되어 모략을 세우는 인물이다.

14일 방송된 1회에서는 '허당 재벌' 세형의 모습이 그려졌다. 삼복그룹 회장인 아버지(남경읍)의 석방 기념으로 가족이 모인 자리에서 세형은 세준과 유치한 신경전을 벌였다. 세준이 투자 사기를 당한 세형을 공격해오자 세형은 지지 않고 "형이나 잘해. 아버지, 형이 노조위원장 패가지고 이빨이 나가서"라고 대꾸해 이들의 관계를 짐작케 했다.

하지만 세리가 등장하는 순간 형제는 순식간에 한 편이 됐다. 윤회장이 세리에게 경영을 물려주겠다고 선언하자 세형은 펄쩍 튀며 세리를 향해 "너가 회사를 위한 한 게 뭐 있어"라며 발끈했다.

영화 ‘스윙키즈’ ‘원라인’ ‘공조’, 드라마 '멜로가 체질' '아스달 연대기' ‘슬기로운 감빵생활’ 등 출연하는 작품마다 놀라운 캐릭터 싱크로율로 시청자들의 몰입을 이끌어낸 박형수는 '사랑의 불시착'에서는 허당 재벌 3세로 분해 코믹한 잠재력 방출을 예고했다. ‘사랑의 불시착’은 매주 토일 밤 9시 방송된다.

사진=tvN '사랑의 불시착' 방송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