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과학이 깨우는 피부 스스로의 힘 쏘내추럴이 피부에 풍부한 영양과 광채를 부여하는 신제품을 선보였다.

먼저 ‘거문도 해풍쑥 크림 마스크’는 젤 제형을 문지를수록 히팅감이 올라와 하얀 크림으로 변하면서 맑은 피부로 가꿔주는 스팀효과 제공 제품이다. 거문도에서 자란 해풍쑥 추출물이 100ppm 함유된 초록색 젤을 2~3분간 롤링 마사지 후 씻어내는 워시오프 타입이다. 저온침출법으로 추출한 거문도 해풍쑥이 풍부한 영양감을 공급하며 피부 진정 및 모공 속 노폐물 관리에 도움을 준다.

‘글로우 픽스 쿠션 SPF50+ PA++++’는 인위적이지 않은 윤광과 높은 커버력이 특징이다. 자연스러운 톤 커버는 물론 얇지만 완벽한 커버력으로 요철 부각 없이 매끈한 피부 연출이 가능하며 픽싱 폴리머 성분이 함유돼 픽서를 뿌린 듯 오랜 시간 광채나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다마스크 장미꽃 추출물과 판테놀 성분의 함유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며 구상 파우더 성분이 끈적임이나 번들거림 없이 자연스러운 광채를 선사한다.

한편 강력한 커버력과 픽싱력을 자랑하는 픽스 쿠션에 이어 겨울철 건조한 날씨에 커버와 광채를 동시에 채우는 ‘글로우 픽스 쿠션 SPF50+ PA++++’은 쏘내추럴 공식몰과 모바일숍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쏘내추럴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