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K-뷰티기업 MBX가 오늘(16일)부터 19일까지 미미박스 앱에서 ‘산타가 다녀간 미미박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MBX 제공

‘산타가 숨겨둔 0원딜’ ‘산타가 놓고 간 랜덤 쿠폰’ ‘산타에게 받고 싶은 연말 추천템‘ 등 100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3가지 이벤트가 펼쳐진다.

먼저 ‘산타가 숨겨둔 0원딜’은 16일부터 18일까지 매일 16개의 0원딜이 오픈되는 이벤트다. 낮 12시, 오후 2시, 오후 4시, 오후 6시 등 하루 4번 오픈되며 시간대별로 4개의 0원딜 제품이 숨겨져 있다. 카테고리 내 제품 리스트에 숨겨져 있어 보물찾기와 같이 찾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맥 △나스 △조말론 △에스티로더 등 유명 브랜드의 상품을 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산타가 놓고 간 랜덤 쿠폰’은 매일 낮 12시 오픈되는 랜덤 쿠폰 당첨 이벤트다. 최대 80%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부터 구찌 마몬트 지갑, 애플 에어팟 프로, 디스커버리 후리스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하는 등 총 1만5000개의 쿠폰이 마련돼 있다. 누구나 참여 가능한 꽝 없는 이벤트로, 앱 푸시 알림을 통해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 기간 동안 ‘산타에게 받고 싶은 연말 추천템’을 선물 같은 가격에 제공한다. △누니 △코스알엑스 △피지오겔 △피치씨 △헤라 △힐링버드 △닥터지 등 베스트 브랜드 제품들이다.

‘산타가 다녀간 미미박스’ 프로모션은 16일 오전 10시부터 19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사전에 미미박스 앱을 다운로드해야 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