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 전문점 본죽이 파우치죽 4종을 공식 온라인몰 본몰에서 선보인다.

전자레인지에 1분30초만 데우면 손쉽게 섭취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맛과 영양까지 모두 담아내 바쁜 현대인에게 최적화됐다.

특히 본죽 고유의 조리 노하우를 담은 PSR(Pre-Steamed Rice) 공법으로 쌀의 부드러운 식감을 구현함과 동시에 고기와 해산물, 야채 등 원물의 신선함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4종 모두 각기 다른 육수로 끓여내 재료별로 느낄 수 있는 풍미를 최대화했다.

파우치죽 4종은 ◆바지락 육수에 바다의 보양식이라 불리는 전복을 듬뿍 넣은 스테디셀러 ‘전복죽’ ◆부드러운 쇠고기가 진한 사골 육수와 어우러져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쇠고기죽’ ◆기력 보충에 효과적인 국내산 인삼과 닭고기를 푹 고아 낸 ‘보양삼계죽’ ◆쫄깃한 문어를 비롯한 풍부한 해산물을 얼큰한 불 맛 홍합 육수에 담아내 해장에 적합한 ‘화끈짬뽕죽’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4종 모두 4800원.

파우치죽은 1인이 즐기기 좋은 330g 용량으로 1~2인 가구의 식사 대용이나 연말연시 가족이나 지인에게 전할 실속 선물로도 안성맞춤이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본몰에서 파우치죽 4종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3봉 구매 시 25% 할인한 1만800원, 10봉 구매 시 31% 할인한 3만3300원 혜택을 제공하며 본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5%의 적립금을 지급한다.

사진=본죽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