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년회, 회식, 데이트 등 소중한 사람과의 만남이 가득한 연말을 맞아 매드포갈릭이 ‘해피 홀리데이 스페셜 세트’를 오늘(16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매드포갈릭 제공

매드포갈릭을 대표하는 시그니처 메뉴뿐만 아니라 구성된 세트 메뉴 중 소비자들이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모든 세트는 정가에서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특히 이탈리아 현지 와이너리에서 홀로그램 소재로 직접 제작한 와인 레이블이 장식된 겨울 시즌 한정 ‘네스폴리노 로쏘 오로라 에디션’을 선보인다. 산지오베제와 멜롯이 블렌딩돼 체리와 바이올렛 향이 풍부하며 부드럽게 감도는 타닌과 초콜렛 아로마가 느껴지는 와인으로, ‘해피 홀리데이 스페셜 세트’ 메뉴와 최상의 마리아주를 선사할 수 있도록 엄선했다.

연인이나 친구와 즐기기 좋은 ‘2인 프리미엄 세트 A’에는 갈릭빠네와 매드포갈릭 돔 샐러드에 갈릭 스노잉 피자, 고르곤졸라 피자, 갈릭페뇨 파스타, 갈릭 까르보나라 중 하나를 선택하여 제공하며, 브뤼셀 스프라우트&토네이도 채끝 스테이크와 허브 립아이 스테이크 중에서도 하나를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2인 프리미엄 세트 B’에는 갈릭빠네와 시저 샐러드에 갈릭 스노잉 피자, 고르곤졸라 피자, 갈릭페뇨 파스타, 갈릭 까르보나라, 갈릭 시즐링 라이스 5종 중 1개를 선택하여 제공한다.

이외 립아이 스테이크&리소 랍스터가 제공되어 고급스러운 맛을 더할 예정이다. 2인 프리미엄 세트 2종에는 프로모션 와인 2잔을 비롯한 모든 음료 2잔을 고를 수 있다.

4인 프리미엄 세트 메뉴로는 드라큘라 킬러, 멜팅 카망베르 케일 샐러드 외에도 피자, 파스타, 라이스 3가지의 각 카테고리 메뉴 중 1개씩 선택할 수 있다.(갈릭 스노잉 피자 또는 고르곤졸라 피자, 갈릭페뇨 파스타 또는 갈릭 까르보나라, 갈릭 시즐링 라이스 또는 버라이어티 갈릭 라이스) 특히 올겨울 신메뉴인 빅-본 립 스테이크가 제공되며 프로모션 와인 1병과 음료 4잔 중 자유롭게 선택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