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식과 송년회가 즐비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국내 1위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브롱스가 수제맥주 1종과 겨울에 잘 어울리는 메뉴 3종을 선보인다.

신규 수제맥주는 ‘상큼 에일’이며 신메뉴는 ▲스파이시 페퍼로니 피자 ▲감바스 알 아히요 ▲피쉬 앤 프라이즈다. ‘상큼 에일’은 가미하지 않아 발효한 신맛이 나는 향긋하면서 새콤한 맛이 특별하다. 여성 고객들과 색다른 맛의 수제맥주를 찾는 고객들에게 어필할 것으로 기대한다.

‘스파이시 페퍼로니 피자’는 이미 호평 일색인 브롱스 피자에 매콤함을 더한 메뉴로 국내 피맥(피자+맥주) 붐을 주도했던 브롱스 피자 라인업에 새로운 메뉴가 추가돼 기대를 모은다. 으고 있다. 스페인 요리인 ‘감바스 알 아히요’는 마늘과 새우, 푸실리가 푸짐하게 들어간 메뉴로 ‘상큼에일’과 페어링이 환상적이라는 평이다. 여기에 영국의 피시앤칩스를 떠올리게 하는 ‘피쉬앤프라이즈’ 역시 흰살생선을 메인으로 다양한 튀김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다.

이로써 연말연시 회식과 파티에 어울리는 따뜻하고 푸짐한 신메뉴 라인업을 완성했다. 전국 브롱스 90여 매장에서 맛볼 수 있다.

한편 2014년 문을 연 브롱스는 고품질 수제맥주의 안정적인 생산과 공급을 위한 자체 양조장 운영과 맥주 신선도 유지를 위한 직접 냉장 물류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국내 유일의 수제맥주 프랜차이즈다. 대한민국 최초로 수제맥주 가격 혁신(1잔, 3900원)을 단행해 수제맥주 대중화를 이끌고 있다.

사진=브롱스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