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의 라이브 오디오 스트리밍 서비스 나우가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사 나무엑터스 소속 아티스트들이 호스트로 출연하는 스페셜 오디오쇼 ‘나무엑터스 위크’를 선보인다.

사진=나무엑터스 제공, 송강, 이태선, 문근영

이번 방송은 문근영, 문채원 등 나무엑터스 소속 아티스트들이 호스트로 출연 매일 다른 주제로 자신이 좋아하는 노래들을 직접 선곡해 소개한다.

그간 영화나 드라마 밖에서 팬들과 만날 기회가 적었던 배우들이 직접 자신들의 이야기를 전하며 팬들과 소통할 것으로 기대된다. 청취자들이 문자 메시지로 보낸 사연들을 소개하고 자신이 좋아하는 노래를 추천하며 솔직 담백한 토크를 선보인다.

16일 배우 송강, 이태선이 텐션업을 주제로 분위기를 끌어올릴 신나는 노래를 들려주고 17일은 배우 문근영이 사랑을 주제로 연애 세포를 자극하는 달달한 노래를 들려준다.

사진=나무엑터스 제공, 이윤지, 김재경, 문채원

18일은 배우 이윤지가 위로를 주제로 가슴 따뜻해지는 노래를 선곡하고 19일에는 배우 김재경이 가족과 겨울을 주제로 겨울 감성에 어울리는 노래를 들려준다. 20일 배우 문채원이 청춘을 주제로 요즘 세대들에게 들려주고 싶은 노래를 선곡해 공감과 위로의 메시지를 전한다.

‘나무엑터스 위크’는 16일부터 20일까지 밤 12시에 네이버 나우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오디오쇼에서 소개된 곡들은 네이버 뮤직서비스 바이브의 플레이리스트로도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