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현빈이 단 2회만에 여성 시청자들의 심쿵 유발자로 등극했다.

15일 방송된 tvN 새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극본 박지은/연출 이정효/제작 문화창고, 스튜디오드래곤) 2회의 10대에서 50대까지 여성 전연령대 시청률은 케이블, 종편 포함 전채널에서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며 화제를 모았다.

해당 방송 이후 시청자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한 현빈(리정혁)의 베스트 장면이 회자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사랑의 불시착’ 속 심쿵 모멘트들이 담겼다.

발각 위기에 놓인 윤세리(손예진)를 리정혁(현빈)이 구해주는 모습이 그려진 것. 약한 불빛 아래 두 사람의 눈 맞춤이 그려지는가 하면, 현빈이 손예진을 가만히 응시하는 모습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적극 자아내 여심을 흔들었다.

현빈은 무뚝뚝한 말투와는 상반된 리정혁 특유의 섬세한 면모를 완벽히 표현해내며 여성 시청자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했다. 극 중 손예진이 심각한 상황 아래 배고프다며 고기를 찾자, 현빈은 말없이 소금에 절인 고기를 직접 꺼내 구워주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더했다. 또한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다친 손예진이 신경 쓰였던 그는 장마당에서 구입한 약과 물건들을 잔뜩 사들고 돌아오는 등 자상함을 한껏 드러냈다.

이처럼 말보다 행동으로 진심을 보이고, 단단함 속 따뜻한 마음을 가지고 있는 리정혁의 매력이 극 전개와 함께 더욱 두드러지면서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녹이고 있다.

한편 ‘사랑의 불시착’은 현빈과 손예진의 환상 케미스트리로 시작부터 화제를 모으며 연이어 시청률 상승세를 기록, 주말 밤 시청자들의 본방사수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로맨틱 코미디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시청자들의 기대와 함께 3회, 4회에서는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진전될지 관심이 집중된다.

주말 밤마다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애태우게 할 현빈의 매력은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에 방송되는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