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가 오늘(17일) 오전 10시, ‘에어웜 기모 샤론 팬츠’를 출시하며, 이를 기념해 ‘1&1 스페셜 패키지’ 이벤트를 오는 18일 오전 10시까지 단 하루 진행한다.

안다르는 출시 2주 만에 약 20만장의 판매를 기록한 ‘에어웜 기모 레깅스’의 스트레이트 핏 버전인 ‘에어웜 기모 샤론 팬츠’를 새롭게 선보인다.

출시를 기념해 단 24시간 진행하는 ‘1&1 스페셜 패키지’ 이벤트는 최대 45%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다만, 한정 수량으로 준비된 이벤트로 상품 소진 시 조기 품절될 수 있다. 신규 회원 가입 고객은 1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이번 신제품을 2만 9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에어웜 기모 샤론 팬츠’ 출시를 기념해 ‘1&1 스페셜 패키지’ 구매 고객 대상 선착순 99명에게 1FLR(원플러) ‘핸드 케어 슬리브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직 ‘1&1 스페셜 패키지’ 구매 고객 대상으로 증정된다.

안다르가 새롭게 선보이는 ‘에어웜 기모 샤론 팬츠’는 편안한 활동성을 기반으로 겨울철 일상 속에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스트레이트 핏의 레깅스 팬츠다. 사이드 봉제선을 제거하여 일반 레깅스 팬츠보다 깔끔하고 슬림한 핏을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발목에서 발등을 덮어주는 기장으로 기존 스트레이트 팬츠 기준 약 8cm 더 길게 제작되어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또한, 기장 수선에도 기존 핏처럼 입을 수 있는 인체공학적 패턴으로 설계된 것이 큰 장점이다. 허리 밴드 부분의 폭을 더 키워 무리하게 압박하지 않은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밴드 부분까지 기모 처리해 보온성을 높였다.

최근 안다르는 소비자가 직접 선택한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에서 국내·중국 액티브웨어 부문 1위로 선정되어 고객들의 성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오프라인의 모든 구매 고객 대상 단독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증정 상품은 애경산업의 중성세제 1위 브랜드 ‘울샴푸’와 콜라보 한 ‘울샴푸 스포츠’ 제품으로, 기능성 소재의 의류를 세탁할 때 유용하다.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준비되어 소진 시 종료된다.

이 밖에도 안다르 공식 인스타그램 10만 팔로워 돌파 기념 추첨을 통해 3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추가 진행한다.

사진=안다르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