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특별한 식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레스토랑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워커힐 제공, 비스타 워커힐 서울 이탈리안 레스토랑 델비노

비스타 워커힐 서울 이탈리안 레스토랑 델비노에서는 ‘아디오 2019: 디셈버스 딜라이트’ 프로모션을 제안한다. 총 일곱 코스로 구성된 본 프로모션은 블랙 트러플을 곁들인 지중해식 비프 샐러드로 입맛을 돋운 후 캐비어와 완도산 전복을 곁들인 해산물 리조또와 랍스타 그릴로 바다의 풍미를 맛볼 수 있다. 여기에 참숯에 구운 최상급 한우 안심과 푸아그라 구이가 제공되며 스위티 라임 프로마주 타르트와 요거트 초콜릿 크럼블, 커피 또는 차가 후식으로 준비된다. 본 행사는 31일까지 진행되며 하루 10개 한정 준비로 더욱 특별하다. 가격은 1인 기준 21만9000원이다.

사진= 워커힐 제공, 한식당 온달 '남해안 향토음식 프로모션'

그랜드 워커힐 서울 한식당 온달에서는 겨울 남해 바다의 참맛을 느낄 수 있는 ‘남해안 향토음식’ 프로모션을 마련해 남해 제철 특산물을 활용한 다양한 음식을 구성한다. 겨울철 별미 매생이 홍합죽과 맛과 영양이 풍부한 석화찜, 삼치조림을 비롯해 기운을 북돋아 줄 한우 키조개 삼합과 영양 부추 무침 등을 맛볼 수 있다. 여기에 식사로는 꼬막 야채 비빔밥과 시원한 시락국이 준비돼 남해 겨울 바다의 맛을 한껏 느낄 수 있다. 후식은 신선한 과일과 남해 지역 대표 간식인 꿀빵, 겨울철 건강에 좋은 유자차가 함께 제공된다. 가격은 1인 기준 9만5000원이며 2인 이상 주문 가능하며 31일까지 진행된다.

사진= 워커힐 제공, 시그니처 초콜릿

한편 지난 16일부터 워커힐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SKT 5GX 부스트파크’를 체험할 수 있다. 16일부터 26일까지 그랜드 워커힐 서울 로비에 점프 AR 동물원 포토존이 마련된다. 포토존에서는 ‘자이언트 캣’을 비롯한 AR 동물들을 소환해 사진을 찍을 수 있고 SNS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하면 풍성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또한 29일까지 워커힐 식음료 영업장을 이용하는 SKT 5GX 고객들에게 ‘워커힐 시그니처 초콜릿 4종’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