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로드숍의 12월 정기 세일은 지나갔지만, 연말을 맞아 각 브랜드는 특정 라인과 제품을 대상으로 또 한 번의 세일전을 진행한다. 보습템, 홀리데이 메이크업템, 기초 스킨케어템 등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말자.

사진=스킨푸드, 미샤

# 스킨푸드, 보습라인 할인전 (~17일까지)

스킨푸드는 겨울철 건조해지기 십상인 피부를 보호해줄 보습라인을 최대 50% 할인한다. 이번 이벤트에는 수분포도 바운스 크림을 포함해 토너와 에센스, 앰플크림, 아이크림 등이 포함된다. 

 

# 미샤, 메리크리스마썸 (~23일까지)

반짝이는 크리스마스를 위해 미샤가 '메리크리스마썸' 특가전을 준비했다. 글로우 앰플 팩트부터 파워 프루프 마스카라, 베스트셀러 빨간 비비크림, 아이라이너, 립스틱 등 각종 메이크업 아이템과 데싱디바 네일 소품 등을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사진=네이처리퍼블릭, 아리따움

# 네이처리퍼블릭, 특가한 크리스마스 (~25일까지)

네이처리퍼블릭은 아이 팔레트, 립틴트, 립스틱 등 색조 제품과 스킨케어 제품까지 총망라해 최대 65% 할인가에 판매 중이다. 세일 제품을 구매 시 선착순으로 키스 마이 미니 립스틱(브릭벨벳 컬러/선착순 250명)도 증정되니 기회를 놓치지 말 것. 이벤트는 온라인에서만 진행되니 참고하자. 

 

# 아리따움, 라스트찬스 (~31일까지)

아리따움은 연말까지 4개 브랜드의 주요 아이템을 대상으로 최대 60% 할인전을 진행한다. 포함되는 브랜드와 아이템은 아리따움의 '모디 젤 네일 디자인 팁', 마몽드 '크리미틴트 스퀴즈 립', 아리따움 '위클리 아이팔레트'와 '쉑쉑 쿠션 틴트' 제품이다. 이달 말일까지 진행되고 아리따움 멤버십 고객에 한해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