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SBS 연예대상’ MC 김성주, 박나래, 조정식이 시청자들에게 첫인사를 전했다.

사진=SBS '연예대상' 제공

‘2019 SBS 연예대상’이 28일 오후 9시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그런 가운데 본방송에 앞서 3MC 김성주, 박나래, 조정식의 모습이 담긴 영상이 선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가장 먼저 “SBS 연예대상에 김성주가 출동합니다”라며 김성주가 등장했다. 김성주는 자신이 출연 중인 ‘백종원의 골목식당’을 포함해 2019년 올 한 해를 빛낸 SBS의 예능 프로그램들을 언급하며 “시청률 1위, 화제성 1위 그야말로 올해 SBS 예능 강세가 뚜렷하다”라며 ‘연예대상’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이어 자신이 진행 중인 파워FM ‘펀펀투데이’의 부스 안에서 포착된 조정식 아나운서는 “자랑할 만한 일이 있다”라며 진행을 맡게 된 것을 자축해 웃음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등장한 박나래는 “제가 드디어 미녀들만 설 수 있다는 연예대상 MC를 데뷔 13년 만에 하게 됐다”라며 유쾌한 인사를 건넸다.

박나래는 “제가 단신계의 패셔니스타 아니냐. ‘패피’로서 그날 그 누구보다도 화려하고 아름답게 나타나도록 하겠다. 제가 어떤 드레스를 입고 나타날지 기대해주시기 바란다”라며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를 전했다.

한편 이번 ‘2019 SBS 연예대상’은 ‘뉴트로’라는 콘셉트로 꾸며져, 올해의 예능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순풍산부인과’ ‘X맨 일요일이 좋다’ ‘헤이헤이헤이’ 등 ‘예능 왕국’ SBS의 역사를 되짚어볼 예정이다. ‘2019 SBS 연예대상’은 28일 오후 9시에 생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