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적 관객 수 1200만 명을 돌파하며 연일 새로운 흥행 역사를 써내려가고 있는 영화 '겨울왕국 2'가 특별 상영회를 개최해 폭발적인 성원을 이끌어냈다.

사진=영화 '겨울왕국2' 포스터

지난 17일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겨울왕국2' 싱어롱 특별 상영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영화는 숨겨진 과거의 비밀과 새로운 운명을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엘사와 안나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더욱 깊어진 서사와 감탄을 자아내는 환상 비주얼로 돌아온 영화는 'Into the Unknown'을 비롯 'Show Yourself' 'Lost in the Woods' 등 다채로운 OST로 전편의 'Let It Go' 못지않은 황홀한 전율을 선사하며 '겨울왕국' 신드롬을 입증했다.

현장에 모인 관객들은 5년이라는 시간이 무색할 만큼 'Do You Want To Build A Snowman' 'Love Is An Open Door' 등 OST를 완벽히 따라 부른 것은 물론 대사까지 따라하는 열정을 보였다. 특히 아름다운 영상미와 어우러진 대표곡 'Let It Go'가 흘러나오자 관객들은 박수와 함께 환호를 보내기도 했다.

이어 영화 상영을 앞두고 깜짝 손님이 등장했다. '겨울왕국 2'의 국내 공식 커버송 아티스트 태연이 싱어롱 특별 상영회를 축하하기 위해 직접 극장을 찾았다. 이번 작품 속 엘사의 주제곡이자 국내 더빙 버전 엔딩크레딧을 장식한 'Into the Unknown End Credit Version'을 부른 태연은 국내 팬들이 보내는 애정에 깊은 감사를 전했다.

사진=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

이두나 왕비가 두 딸 엘사와 안나에게 불러주는 자장가 'All Is Found'와 함께 본격적으로 시작된 이번 상영은 작품의 캐릭터들이 총출동한 곡 'Some Things Never Change'로 이어져 극장 분위기를 한껏 밝고 경쾌하게 만들었다. 이어 새로운 모험을 앞둔 엘사의 'Into the Unknown', 크리스토프의 솔로곡 'Lost in the Woods' 'Show Yourself'까지 관객들은 일제히 노래를 따라 부르며 곡의 황홀한 감동을 더욱 배가했다.

이처럼 다채로운 OST를 싱어롱 관람을 통해 더욱 생생하게 즐긴 관객들은 영화가 끝난 후에도 엔딩크레딧 송까지 따라 부르며 여운을 즐겼고 열성팬을 자처한 관객들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함께 싱어롱 상영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한편 싱어롱 특별 상영회를 통해 뜨거운 OST 신드롬을 입증하고 있는 '겨울왕국 2'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