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이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가로수길에 위치한 뷰티 플랫폼 ‘엘크레(L CREER)’와 함께 무료 메이크업 서비스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크리스마스나 연말파티 등 특별한 날에 더욱 아름다워지고 싶은 이들을 위해 마련됐다. 홀리데이 시즌인 12월 20일부터 28일까지 메이크업 서비스 및 컨설팅을 제공하는 뷰티 플랫폼 ‘엘크레’를 방문하면 전문가의 무료 메이크업을 받을 수 있다. 

사진=랑콤

전화 예약을 통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희망자가 많을 경우 선착순으로 마감한다. 예약 후 방문해 메이크업을 받은 참가자에게는 랑콤 샘플 제품도 증정한다.

메이크업 서비스는 엘크레의 아티스트가 랑콤 베스트셀러인 뗑 이돌 파운데이션과 쿠션, 압솔뤼 루즈를 사용해 진행한다. 강렬하고 맑은 컬러로 시선을 사로잡는 ‘레드 루비’부터 고혹적인 ‘루비 퀸’, 사랑스러운 ‘키스미 루비’, 우아한 ‘빈티지 루비’까지 총 4가지 룩 중 마음에 드는 메이크업을 선택할 수 있다.

즐길 거리도 풍성하게 마련된다. 2층에 마련된 셀프 메이크업존에서는 랑콤 키트를 활용해 스스로 터치업 하며 랑콤의 베스트셀러인 뗑 이돌 라인의 제품과 루비크림 립스틱을 체험해볼 수 있다. 또한 시즌 행사답게 엘크레 매장 내부와 외부 곳곳에 크리스마스 트리 등 홀리데이 분위기를 듬뿍 담은 포토존을 설치하고 방문객들을 위해 무료 커피 쿠폰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