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여행 시즌을 맞아 2030세대의 수요가 큰 테마여행 ‘내일로’와 여기어때가 대규모 이벤트를 연다.

사진=여기어때 제공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서비스 여기어때가 내일로를 이용해 국내여행을 즐기는 여행자를 위해 총 1만장의 지류 쿠폰을 배포한다.

이번 행사는 전국 20개 주요 역에서 진행한다. 수원역, 서울역, 광명역, 영등포역 등 20개역의 발권센터나 여행센터에서 여기어때 쿠폰을 만날 수 있다. 쿠폰은 발권 창구에서 내일로 티켓을 구매하거나 사전 구매한 모바일 티켓을 인증하면 받을 수 있다. 쿠폰은 숙소와 액티비티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코드가 각각 1개씩 적혀있다. 전 숙소는 구매금액의 10%(최대 2만원)를, 액티비티 상품은 3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을 할인한다.

내일로는 한국철도공사가 운영하는 만 34세 이하의 내외국인 청년을 위한 열차 탑승 상품이다. 내일로 패스 한장으로, 일정 기간 동안 열차를 무제한 이용하며 국내 방방곡곡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여기어때는 스키, 스파를 대상으로 기획전을 진행한다. 다이내믹한 겨울을 보내고 싶다면 스키를, 편안한 휴식을 원한다면 스파 시설에 관심가질 만하다. 스키는 하이원리조트와 알펜시아, 베어스타운 등 총 3종류로 구성됐다. 리프트 이용권, 의류와 장비 대여를 포함한 풀패키지 등으로 구성됐다. 할인율은 최대 57% 적용된다. 스파 부문은 이천 테르메덴과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설악 워터피아가 참여한다. 60%까지 저렴하다. 행사는 이달 22일까지.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