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짓말을 못하게 된 거짓말쟁이 국회의원이라는 신선한 소재와 대체불가 라미란의 코미디 연기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정직한 후보'가 2월 개봉 확정과 함께 1차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코미디 베테랑 라미란부터 김무열, 나문희, 윤경호, 장동주까지 노련함과 신선함을 모두 갖춘 특급 배우진들이 선보이는 웃음폭격 탄산코미디 '정직한 후보'가 2020년 2월 개봉을 확정하며 1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사진=NEW

'정직한 후보'는 거짓말이 제일 쉬운 3선 국회의원 주상숙(라미란)이 선거를 앞둔 어느 날 하루아침에 거짓말을 못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코미디로 2014년 브라질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한 동명의 흥행작을 원작으로 한다.

영화 '내안의 그놈' '걸캅스'부터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응답하라 1988' '블랙독'까지 장르를 넘나들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각인시킨 대체불가 배우 라미란이 거짓말을 잃어버린 정직한 후보 주상숙으로 분했다. 

먼저, 공개된 단독 포스터는 “나는 서민의 일꾼이다” “뽑아주시면 뭐든 다 해드립니다” 등 그동안 ‘주상숙’이 쏟아낸 수많은 거짓말들이 뻥튀기와 함께 흩날리는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와 함께 뻥튀기로 가득 찬 욕조 속에 묻혀 확성기를 들고 “다 뻥이야!”라고 외치는 그녀의 당당한 표정은 세상에서 거짓말이 제일 쉬운 그녀의 뻔뻔함을 여지없이 드러내는 한편, “어제까진 뻥쟁이, 오늘부턴 정직한 후보”라는 태그 라인과 제목의 절묘한 조합으로 하루 아침에 그녀에게 벌어질 엄청난 변화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또한, 라미란을 필두로 김무열, 나문희, 윤경호, 장동주가 함께한 단체포스터는 ‘진실의 주둥이’를 장착한 주상숙의 뚫린 입을 수습하기 위해 온 몸을 내던지는 ‘뻥쟁이 군단’의 활약을 알린다. 특히 “진실의 주둥이를 얻다!”라는 카피는 대한민국 넘버원 거짓말쟁이 주상숙에게 찾아올 인생 최대 위기와 역경을 예고한다.

뿐만 아니라 주상숙의 모든 것을 책임지는 열정부자 보좌관 박희철(김무열)과 주상숙의 거짓말로 인해 하루 아침에 숨어살게 된 할머니 김옥희(나문희), 주상숙과 남다른 가족 케미스트리를 선보일 외조 전문 연하 남편 봉만식(윤경호),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 아들 봉은호(장동주)까지 충무로 대표 배우들부터 신예 배우까지 총출동해 내년 2월, '정직한 후보'를 통해 과연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지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더불어 이들의 역대급 웃음 케미스트리를 직접 확인할 수 있는 1차 예고편은 이날 오후 6시 CGV 페이스북을 통해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1차 포스터를 공개하며 새로운 소재와 신선한 조합으로 ‘정직한 웃음’을 공약한 영화 '정직한 후보'는 2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