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회를 맞은 MBC ‘나 혼자 산다’가 무지개 회원들의 제주도 버킷리스트 여행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14일 방송에서 활동 중인 무지개 회원 전현무-박나래-한혜진-이시언-헨리-기안84는 제주도로 여행을 떠났고, 강남-노홍철-김용건-육중완-다니엘 헤니까지 역대 활동했던 무지개 회원들의 축하 릴레이로 지난 4년간 쌓은 소중한 인연을 확인했다. 포인트 7가지를 리와인드 했다.

 

01. 강남, 축하 케이크 방문

‘나 혼자 산다’의 200회를 가장 먼저 축하해준 것은 2014년에 출연했던 강남이었다. 강남은 오랜만에 전현무가 있는 무지개 스튜디오를 찾았는데, 직접 케이크를 들고 200회를 축하했다. 강남은 4주년 기념 여행에 참가하고 싶었던 마음을 드러내며 부러움을 한껏 드러냈고, 5주년에는 자신도 함께할 것을 약속해 내년에 떠날 5주년 여행도 기대하게 만들었다.

 

02. 제주도 버킷리스트 여행

전현무-박나래-한혜진-이시언-헨리-기안84가 다 같이 떠난 제주도 여행이 공개됐다. 전현무는 이번 여행의 테마가 버킷리스트 여행임을 밝히며 현재 자신이 가고 싶었던 한 음식점으로 향하고 있음을 고백했다. 이에 전현무는 “뭘 하고 싶은지 아는 것도 그 멤버를 알게 되는 계기가 되니까”라며 버킷리스트 여행을 떠나게 된 이유를 말해 섬세함의 끝을 보였다. 바닷가 식당에서 우동을 먹은 뒤 회원들은 각자의 버킷리스트를 확인, 숲 속에서 요가하기, 일출 보기, 보물찾기, 백사장에 글씨 쓰기 등의 일정을 정했다. 이 과정에서 이시언-기안84-헨리가 ‘세 얼간이’ 형제들로 새로운 케미를 보여 시청자들을 빵 터지게 만들었다.

 

03. 녹차밭 보물찾기 승부욕 발동

녹차 밭으로 옮긴 이들은 선물 당첨과 벌칙이 적힌 종이를 각각 적어 녹차 밭 곳곳에 숨겼고 기안84는 미어캣처럼 녹차 나무 사이를 기어 다니며 승부욕을 불태웠다. 종이를 찾은 박나래는 전현무가 한혜진에게 콩콩콩 하기 벌칙을, 이시언은 바보 분장하기 벌칙에 걸렸고, 기안84는 박나래의 요가복에 당첨돼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에 박나래는 “동심으로 돌아간 것처럼 너무 재밌더라고요. 얼마나 재밌었냐면 제 망사 양말이 다 찢어졌어요”라며 보물찾기에 흠뻑 빠진 모습을 보였다.

 

05. 4주년 기념식...노홍철 축하영상

보물을 찾고 숙소로 이동한 무지개회원들은 각자 정장과 드레스로 갈아입고 무지개 모임 4주년 기념식을 자축했다. 이들은 숙소 벽을 포토존 삼아 시상식에 참여한 것처럼 포즈를 취했는데 한혜진이 큰 키와 톱 모델 포스의 포즈로 시선을 한 몸에 받았다. 기념식이 시작되고 무지개 회원들은 역대 무지개 회원들의 축하 영상을 감상했다. 축하 영상의 첫 주인공은 전 무지개 모임 회장 노홍철이었다. 그는 훌쩍 지나버린 4년에 감탄했고 “앞으로도 좋은 하루, 의미 있는 하루 즐거운 하루 응원할게요!”라고 전했다.

 

06. 김용건 육중완 등 역대 회원 응원 릴레이

이어 '나 혼자 산다'의 멋쟁이 '대부님' 김용건도 회원 한 명 한 명을 향한 덕담과 응원의 말을 전했다. 또한 ‘나 혼자 산다’ 최초로 결혼해서 나간 장미여관 육중완도 “200회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라며 축하했고, “혹시나 결혼을 한다면 축가 꼭 불러드리겠습니다”라며 깜짝 공약까지 걸어 '나 혼자 산다'와 질긴 인연을 계속 이어갈 것임을 약속했다.

 

07. 다니엘 헤니, 스튜디오 깜짝 등장

 

 

이후 텅 빈 무지개 스튜디오에 할리우드 스타 다니엘 헤니가 등장해 박나래와 한혜진을 흥분하게 만들었다. 그는 스튜디오에서 무지개 회원들을 기다리다가 다음을 기약하며 그냥 나갔고 이에 전현무가 기념식 현장에 그가 나타날 것임을 예고해 시청자들까지도 기대하게 만들었다. 하지만 다니엘 헤니는 영상에서 다시 나타났고, “안녕하세요 나래, 안녕하세요 혜진”이라고 말해 두 사람을 설레게 만들었다. 이어 나래바에 가고 싶은 마음을 드러내자 박나래는 “오케이~ 컴 히얼~”이라며 업된 기분을 드러냈다. 다니엘 헤니는 제주도에 함께하지 못한 아쉬움을 드러내면서 “한국에 오면 또 만나요”라며 미국식 손짓으로 멋짐을 폭발시키며 영상 편지를 마쳤다.

 

무지개 회원들의 우정을 더욱 단단하게 만들어준 제주도 여행은 2탄으로 이어질 예정이다. 시청률도 의미 있었다. 15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에 따르면 200회 특집은 수도권 기준 8.6%를 기록,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사진= MBC '나 혼자 산다' 방송화면 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