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홈파티용 메뉴들이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한 해를 마무리하며 집에서 즐기는 홈파티 문화가 트렌드로 떠오르는 가운데, 외식업계는 나눠 먹기 편하고 사진 찍어 올리기 좋은 비주얼로 파티 분위기를 한껏 돋울 수 있는 메뉴를 앞세워 소비자들을 공략하고 있다.

# 피자알볼로 – 꿈을피자, 어깨피자

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의 ‘꿈을피자’와 ‘어깨피자’는 홈파티의 단골메뉴다. ‘꿈을피자’는 생바질을 갈아 만든 바질페스토, 유기농 크랜베리, 해남산 고구마와 파인애플, 호주산 목심을 볶아서 만든 불고기가 토핑된 4가지 맛의 피자이며, ‘어깨피자’는 스파이시치킨, 고구마 등 9가지 맛을 한 판에 담아 홈파티에 모인 사람들의 다양한 취향에 맞출 수 있는 메뉴다. 두 피자 모두 여럿이 먹기 편하도록 사각 모양으로 잘라져 있고, 피자 한 판에 여러 가지 맛을 담았기 때문에 홈파티 메뉴로 적절하다는 호응을 얻고 있다.

# 써브웨이 – 파티플래터 5종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의 ‘파티플래터’는 5종류의 샌드위치가 15조각으로 나뉘어 있어 여러 명이 다양한 샌드위치를 맛볼 수 있다. 플래터 메뉴에는 터키, 햄, 참치, 에그마요, 써브웨이 클럽 샌드위치로 구성된 ‘프레쉬 파티플래터’와 터키, 참치, 로스트비프, 이탈리안 비엠티, 써브웨이 클럽 샌드위치로 구성된 '베스트 파티플래터', 그리고 90cm와 180cm 중 길이를 택할 수 있는 ‘자이언트 써브’ 등이 있어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 배스킨라빈스 – 크리스마스 케이크

아이스크림 브랜드 배스킨라빈스의 올해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디즈니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했다. 그 중 '미키와 친구들_룰렛 케이크'는 나눠먹기 좋을 뿐만 아니라 재미 요소를 더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체리쥬빌레, ‘슈팅스타’ 등 배스킨라빈스의 인기 아이스크림 메뉴들로 구성된 케이크는 디즈니 캐릭터와 색색의 아이스크림을 통해 귀엽고 화려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캐릭터 케이크 상단에는 돌아가는 핑크 스푼이 달려 있어 취식 후 이를 이용해 룰렛 게임도 가능하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