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아이돌 AOA가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격한다.

오늘(21일) 밤 11시5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AOA와 매니저가 첫 등장한다. 어떤 상황에서도 흥을 제대로 폭발시키는 AOA의 모습이 TV 앞 시청자까지 들썩거리게 만들 것으로 기대된다.

앞서 공개된 '전참시' 83회 예고 영상에서는 흥부자 AOA의 리얼한 하루가 가득 담겨있어 관심을 모았다. 특히 AOA가 누구도 멈출 수 없는 저세상 텐션을 선보일 것을 예고해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그중에서도 설현과 지민의 독특한 매력이 관심을 모았다. 먼저 설현은 팬미팅 현장에 찾아온 팬들에게 역으로 질문 공세를 하며 질문 여왕 면모를 보였다. 팬들에게 끝없이 질문하는 설현을 지켜보던 매니저가 "설현은 대화가 다 질문이다"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매니저의 폭로는 계속됐다. 매니저는 "지민은 본인이 '겨울왕국' 엘사인 줄 알 정도로 캐릭터에 푹 빠져있다"고 전했다. 매니저에 의하면 지민은 시도 때도 없이 '겨울왕국' OST를 재생하거나 직접 부르는 등 열렬한 팬심을 드러내고 있다고. 과연 멤버들과 매니저까지 혀를 내두르게 만든 지민의 무한 엘사 사랑은 어떨까.

이처럼 벌써부터 재미있는 AOA와 매니저의 하루는 어떻게 그려질지, 이 과정에서 AOA가 시청자에게 어떤 재미를 선사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사진=MBC '전참시'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