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핀란드에서 온 진짜 산타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시즌의 시작을 알렸다.

워커힐과 핀란드 산타 재단과의 독점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국내 호텔 중 유일하게 워커힐을 방문하는 핀란드 공인 산타는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까지 워커힐에 머물며 산타 키즈 빌리지에서 마법 같은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워커힐에서 만날 수 있는 산타는 ‘산타클로스 핀란드’ 소속으로, 핀란드 산타클로스 협회에서 운영하고, 핀란드 정부가 후원하고 있는 공식 산타 브랜드다. 산타로서 자질과 덕망을 갖춘 사람들에게만 산타 자격증을 발행하고 있으며 전세계에서 선행을 실천하고 아이들을 보살피는 것을 미션으로 삼고 있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 위치한 그랜드홀에서 운영되는 산타 키즈 빌리지는 어린이 고객들이 크리스마스를 더욱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존으로 구성됐다. ‘산타와 비밀의 방’을 콘셉트로 한 산타 키즈 빌리지에서는 숨겨진 산타의 선물을 찾으면 뱃지를 증정하고, 이를 모으면 하나의 그림 또는 글을 완성하는 액티비티를 진행해 아이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준다.

어린이들이 1년 내내 기대하던 크리스마스 선물 증정은 물론, 산타가 산타 키즈 빌리지를 깜짝 방문하여 포토타임을 가지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산타와의 포토타임은 매일 3회씩 진행되며 1회차는 오후 2시30분, 2회차는 오후 4시30분, 3회차는 오후 7시30분부터 회차별로 50분씩 운영된다.

뿐만 아니라 워커힐에서는 동일 기간 4종의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은 핀란드어로 ‘메리 크리스마스’를 의미하는 ‘휘바 욜루아’라는 이름의 패키지 2종을, 비스타 워커힐 서울은 ‘크리스마스 위시즈’ 패키지 2종을 마련한다. 객실 1박과 더뷔페 조식,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워커힐은 핀란드 공인 산타 초청은 물론, 특별한 크리스마스 객실 패키지, 투숙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킬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워커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진=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