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훈이 ‘만찢남’으로 밝혀졌다.

22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는 '만찢남'이 7연승을 저지하고 새로운 가왕에 등극한 낭랑18세의 모습이 그려졌다. 그간 많은 시청자들의 예상대로 만찢남의 실체는 이석훈으로 밝혀졌다. 그가 그간의 소회를 밝히는 동안 시청률은 10.9%까지 치솟았다.(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

'만찢남'을 만화방으로 돌려보낸 절대강자 ‘낭랑18세’는 티삼스 '매일매일 기다려'와 들국화 '그것만이 내 세상'을 선곡하며 강렬한 록 스피릿을 뿜어냈다. 특히, 2라운드 경연에서는 ‘음악대장’ 하현우가 8연승 도전시 경연곡으로 불러 화제가 됐던 ‘티삼스’의 '매일매일 기다려'를 ‘낭랑18세’만의 색으로 재해석해 노래했다.

이에 하현우는 “제가 감히 평가해도 되나 싶을 정도로 어마어마한 무대였다”라고 극찬했다. 다른 판정단도 “정말 최고의 무대다. 이것이야말로 진정한 록스피릿” 등 엄청난 극찬을 쏟아내며 ‘낭랑18세’가 가왕석에 한 발짝 더 다가갈 수 있도록 무게를 실어줬다.

보컬그룹 ‘SG워너비’의 멤버 이석훈은 가면을 벗고 “가왕의 무게가 너무 무거웠는데 이제 속이 좀 후련하다. '복면가왕' 출연을 계기로 스스로 발전할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히며 퇴장했다.

한편 ‘만찢남’을 만화방으로 돌려보낸 초강력 신흥가왕 ‘낭랑18세’와 이에 도전하기 위해 출격하는 새로운 복면 가수 8인의 무대는 이번 주 일요일 오후 6시 10분 MBC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MBC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