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한호텔 그룹은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과 목포, 라한호텔 포항에서 신년을 맞아 전국 일출명소에서 보다 프라이빗하고 이색적으로 일출을 감상할 수 있는 ‘럭키 뉴 이어(Lucky New Year)’ 해돋이 패키지를 출시했다.

울산, 목포, 포항 등 전국 해돋이 명소에서 선보이는 ‘럭키 뉴 이어’ 패키지는 핫초코, 컵어묵, 커피 등 따뜻한 음료와 함께 오직 패키지 고객만을 위한 여유로운 해돋이 감상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사진=라한호텔 그룹

여기에 투숙기간 중 호텔 프런트데스크에 해돋이 SNS 인증샷 제시 시 커피쿠폰 증정은 물론 레이트 체크아웃 제공·핫팩 증정·국선작가 가훈쓰기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 해돋이 패키지는 ▲디럭스룸 1박 ▲조식뷔페 2인 ▲해돋이 관람 및 커피/녹차/어묵/핫팩 제공 ▲가훈쓰기 이벤트 무료 참여 ▲제야의 종 타종식 중계 및 미니떡국 야식 제공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1시)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호텔에서 차로 5분거리에 있는 해돋이 장소는, 오직 패키지 이용고객을 위한 프라이빗한 일출 감상 스팟으로 더욱 이색적인 경험을 선사한다. 호텔에서 해돋이 장소까지 왕복 무료 셔틀서비스를 제공하며, 여유로운 일출 감상과 함께 따뜻한 음료를 즐길 수 있다. 

호텔현대 바이 라한 목포 해돋이 패키지는 ▲디럭스룸 1박 ▲조식뷔페 2인 ▲테이크아웃 커피2잔 ▲핫팩(객실당 2개)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2시) 등의 혜택으로 구성됐다. 특히 목포 해돋이 패키지는 다도해와 영암호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호텔 내 야외테라스에서 여유로운 해돋이 감상이 가능하다. 울산과 목포 해돋이 패키지는 31일 단 하루 투숙 가능하다. 

라한호텔 포항에서 선보이는 해돋이 패키지는 ▲디럭스룸 1박 ▲조식뷔페 2인(떡국 제공) ▲해돋이 감상 시 핫초코/커피/녹차 무료 제공 ▲호텔 자체제작 포토프레임 제공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1시)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특히 영일대 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해 전객실 오션뷰를 자랑하는 라한호텔 포항에서는 호텔 야외테라스는 물론 객실에서도 편안하게 일출을 감상할 수 있다. 어 더욱 눈길을 끌 예정이다. 투숙은 오는 31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가능하다.

사진=라한호텔 그룹 SNS

이 기간 동안  ‘럭키 뉴 이어’ 해돋이 패키지를 이용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전사 ‘해돋이 SNS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전국 라한호텔에서 촬영한 나만의 해돋이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모든 고객에게 호텔커피 이용권 증정(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 목포에 한함) 또는 추첨을 통해 음료 기프티콘(라한호텔 포항에 한함)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강릉의 대표적인 일출 명소로 손꼽히는 강릉 경포대의 씨마크 호텔에서도 새해를 맞아 다채로운 해돋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1일, 탁 트인 동해바다뷰에서 해돋이를 감상할 수 있도록 야외 인피니티풀 ‘비치 온 더 클라우드’를 오전 6시부터 특별 개장하며, 로비에서는 일출 10분 전 대형 캘리그라피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포토존을 운영한다.

뿐만 아니라 커피, 컵떡국 등 간식거리 제공은 물론 호텔 투숙객들을 위한 ▲수제향수 제작 클래스 ▲타로 운세점 보기 ▲캘리그라피 엽서 만들기 등의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