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 장나라 표예진이 숨겨왔던 발톱을 드러낸 독기탱천 ‘라스트 격돌’을 가동한다.

장나라 표예진은 SBS 월화드라마 ‘VIP’에서 각각 충격적인 스캔들의 진실과 마주하게 되면서 악밖에 남지 않았다고 고백한 나정선 역과 갑자기 찾아온 금수저 인생에도 행복은 오직 박성준(이상윤)이라고 자부하는 하유리 역을 맡았다. 두 사람은 처음 VIP 전담팀에서 만나 훈훈한 선후배 관계를 형성했지만 남편의 불륜녀 상대가 하유리라는 사실을 나정선이 알게 되면서 극단의 감정으로 치닫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나정선은 박성준이 부사장(박성근)의 내연녀들을 처리하고 차명주식을 소유, 관리한다는 비밀을 이명은(전혜진)을 통해 알게 됐다. 이어 이명은으로부터 비밀을 터트려 박성준, 부사장, 하유리를 무너뜨리자는 제안을 받게 되면서 흔들리는 모습을 보였다. 마지막 회를 앞두고 나정선이 어떤 선택을 하게 될지 복수극에 긴장감을 드리웠다.

이와 관련 장나라-표예진이 본색 본능을 터트린 투샷이 포착돼 시선을 끌고 있다. 나정선을 찾아온 하유리가 급기야 이혼을 요구하는 장면이다. 나정선은 행사 도중 혼자 쉬는 시간을 갖다 하유리가 등장하자 의문의 눈빛을 보내고, 하유리가 눈도 깜빡이지 않고 거침없이 도발하자 이내 싸늘한 표정을 짓는다.

더욱이 오늘(23일) 방송 예고에서 나정선이 계단에서 굴러떨어지자 하유리가 당황스러움을 숨기지 못한 채 “저 어떡해요”라고 말하는 장면이 담기면서 궁금증을 폭발시키고 있다. 매주 월화 밤 10시 방송.

사진= SBS ‘VIP’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