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최고의 가족영화로 관객들에게 사랑을 받으며 흥행 중인 ‘파비안느에 관한 진실’의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이 크리스마스와 새해 인사를 전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티캐스트 제공

아트버스터의 저력을 보여주며 3만 관객을 돌파한 ‘파비안느에 관한 진실’이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크리스마스와 새해 인사가 담긴 스페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안녕하세요. 고레에다 히로카즈입니다”라는 서툴지만 진심이 가득 담긴 한국어로 인사하는 고레에다 감독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특히 크리스마스와 새해를 앞두고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이 오직 국내 관객들만을 위한 인사 영상으로 특별함을 배가시킨다.

한편 ‘파비안느에 관한 진실’은 지난 20일 3만 관객을 돌파한 가운데 개봉 전부터 이어진 입소문 열풍이 개봉 후 더욱 거세지며 올해 마지막을 장식할 최고의 힐링 가족영화로 자리 잡았다. 특히 봉준호 감독, 이동진 평론가, 배두나, 류준열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감독과 셀럽들의 극찬 행렬까지 더해져 새해까지 장기 흥행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파비안느에 관한 진실’은 전설적인 여배우 파비안느가 자신의 삶에 대한 회고록을 발간하며 딸 뤼미르와 오랜만에 만나게 되고 그동안 서로에게 쌓인 오해와 숨겨진 진실에 대해 알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현재 전국 극장 상영중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