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말 직장인 10명 중 8명은 평상시보다 연말에 더 극심한 스트레스를 겪는 것으로 나타났다. 일자리 제공 전문기업 벼룩시장구인구직이 직장인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한 결과 응답자의 83.6%가 평소보다 더 많은 스트레스를 받는다고 답했다. 연이어 응답자의 47.8%가 스트레스의 가장 큰 영향을 주는 사람은 직장 상사를 꼽으며 65.6%가 이들과 함께하는 송년회 계획이 잡혀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연말이 되면 스트레스를 더 받는 이유가 무엇이냐는 질문에는 '한 해 동안 성취한 것이 없다는 것에 대한 허무감(28.8%)'이 1위를 차지했다.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직장상사와의 송년회와 한 해가 끝난다는 허무감이 밀려든다면 나를 위해 나만의 시간을 선물로 준비해보는 건 어떨까. 

마시멜로와 같은 포근함, 지누스 ‘그린티 메모리폼 매트리스’
우리는 보통 나만의 시간을 보낼 때 책을 읽거나 영화를 보는 등 취미생활을 즐긴다. 이때 고려하면 좋은 요소 중 하나는 바로 침대다. 푹신한 침대 위에서 내가 좋아하는 일을 하는 것만으로 마음의 위안을 찾기도 한다. 한국인에게는 조금 생소할 수 있는 ‘메모리폼’이라는 소재로 수많은 북미 고객들에게 마시멜로와 같은 포근함과 함께 숙면을 안겨준 지누스의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소개한다.

그린티 메모리폼 매트리스는 미국 온라인 베스트셀러 브랜드 지누스가 한국인의 체형과 환경에 맞게 업그레이드한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수면 환경에 쾌적함을 선사하는 녹차 추출물을 함유했으며, 매트리스의 내구성과 성능, 소재 안전성 검사인 미국 CertiPUR-US 인증을 통과해 유해성분에 대한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다. 지누스 그린티 에센스 메모리폼 매트리스의 메모리폼은 몸의 체중을 효율적으로 분산시켜 뼈와 관절에 가해지는 압력을 덜어내주고 매트리스 안팎으로 공기를 순환시켜 밤새 수면에 적절한 환경을 유지해준다.

포근한 촉감에 보온성이 뛰어난 신일 ‘번아웃 극세사 전기요’
한 해가 마무리되는 시점에 허무함이 밀려올 때 따뜻한 이불 위에서 피로와 스트레스를 푸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최근 신일이 내놓은 '번아웃 극세사 전기요’는 번아웃 극세사 원단을 사용해 보온성이 뛰어나고 포근한 촉감을 선사한다. 또 겉감과 안감 사이에는 우레탄 폼을 넣어 볼륨감을 높였다. 전자파환경인증을 획득해 전자파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3중 안전장치(온열제어·국부과열 방지·과전류 전원차단)가 적용돼 안전하다. 총 7단계로 원하는 온도 설정이 가능하다.

지압기술과 온열기능으로 손부터 팔목까지 풀어주는 휴심 ‘아담 핸드케어 손마사지기’
추운 날씨와 일상 속 스트레스로 인해 잔뜩 움츠러든 몸을 잠깐 풀어주는 것만으로 개선될 수 있다. ‘휴심 아담 핸드케어 손마사지기’는 강력한 공기압이 손가락부터 손등, 손목까지 손 전체를 감싸 손부터 팔목까지의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마사지기다. 혈자리를 눌러주는 수지침 지압법과 동일한 방식의 휴심만의 지압기술과 마사지 효과를 높이기 위한 온열기능을 내장했다. 3단계 강도조절과 성별 선택 기능을 추가해 맞춤 마사지를 제공하며, 간편한 터치 버튼과 무선충전방식으로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쉽게 사용 가능하다.

사진= 각 업체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