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가 이틀 앞으로 다가오고, 본격 겨울방학 시즌에 돌입한 가운데 호텔 업계는 어른들은 물론 아이들까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키즈 패키지'를 준비 중이다.

사진=콘래드 서울

콘래드 서울은 겨울방학을 맞아 아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이 다양한 즐길 거리를 더해 '콘래드 주니어 패키지'를 제안한다.

플레이케이션이란 콘셉트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콘래드 주니어 패키지'는 아름다운 한강과 도시 전망을 자랑하는 객실에서의 1박과 3인 조식 뷔페, 어린이 전용 침구가 포함된 '디럭스 키즈 텐트' 서비스, 콘래드 주니어 키트와 키즈 스낵이 포함되어 있다. 콘래드 주니어 키트는 오직 콘래드 주니어 패키지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콘래드 시그니처 키즈 배스 로브, 컬러링북, 친환경 색연필, 어린이 에코백 등이 포함된 아이들을 위한 종합 선물 세트다.

이번 패키지에서 가장 주목할 부분은 새롭게 추가된 닌텐도 스위치 서비스이다. 제공되는 닌텐도 스위치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크 코리아에서 출시한 콘솔 게임을 즐길 수 있어 플레이케이션의 재미를 더했다.

또한 영아 동반 고객을 위한 고객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영국의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인 ‘에그’와 제휴해 신생아부터 36개월까지 사용 가능한 디럭스 유모차 대여 서비스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사진=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겨울방학을 맞이해 키즈 프로모션을 펼친다. 핀란드를 대표하는 국민 캐릭터인 무민이 호텔 내부에 위치한 아이들 공간인 파라다이스 키즈 빌리지로 찾아온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키즈 빌리지에서는 무민 캐릭터를 좀 더 친숙하게 접할 수 있도록 체험존과 호텔 메인 로비와 ‘파라다이스 키즈빌리지’ 내에서도 무민과 함께 하는 포토이벤트 존을 만나볼 수 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키즈 케어 서비스 ‘파라다이스 키즈 타임’이 더욱 확대된다. 파라다이스 키즈 타임은 아이들 놀이 활동 전문가이자 전원 호텔직원들로 구성된 LEO(레오-Leisure Entertainment Organizer)들이 부모와 분리된 아이들과 함께 놀면서 배우고 즐기는 동안, 부모들에게는 자유 시간을 보장해주는 새로운 차원의 키즈케어 서비스다. 이용 연령과 대상은 5세부터 8세 이하의 호텔을 이용 어린이 고객이며 특급호텔 최초로 식음 서비스 이용 어린이 고객도 이용 할 수 있다. 안전교육 체화 및 교통 법규 그리고 BMW 키즈 모빌리티를 전용 트랙에서 직접 운전할 수 있는 드라이빙 체험 등을 진행한다.

특히 파라다이스 키즈 타임에는 호텔 셰프가 직접 준비한 아이 전용식사 ‘얌박스(Yumbox)’가 함께 제공되며 LEO와 함께 식사를 하는 동안 예절과 에티켓을 함께 배울 수 있다.

(사진=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파라다이스 키즈 빌리지’는 호텔 내 위치한 약 400평의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신개념 플레이그라운드다. 투숙객 전용이며 일반적인 호텔이 갖추고 있는 단순한 어린이 놀이시설을 넘어 드라이빙, 유아 교구 등의 다양한 콘셉트로 교육과 재미를 한 번에 잡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BMW 키즈 드라이빙 존’은 미취학 어린이 전용 드라이빙 체험 존으로 어린이용 자동차를 직접 운전하거나 체험 학습형 안전운전교육을 진행하며, 프로그램 이수 어린이에게 키즈 드라이빙 라이선스를 발급한다. 또 실제 도로 독일 명품 원목 키즈 교구 브랜드 ‘HABA 키즈 라운지’와 각 연령대(1~13세)에 맞는 유명 도서 약 1500여 권에 웅진 북클럽 북패드도 갖춘 ‘웅진 북클럽’도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서만 만날 수 있는 묘미다. 세계적으로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PS VR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은 성인 남녀들에게도 인기가 많아, 아이와 부모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좋다.

(사진=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은 겨울을 맞아 ‘메리 윈터 패키지’를 출시했다.

‘메리 윈터 패키지’는 일러스트레이터 ‘수초이(Soo Choi)’와 그림책 미술심리 연구소 ‘리틀마누’와 협업하여 겨울만의 포근한 감성으로 아이들은 물론, 아이들의 건강한 정서 함양을 위해 고민하는 부모 고객까지 저격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즐비한 키즈 라운지 입장 혜택으로 각광받고 있다.

단 리틀마누 프로그램은 12월 매주 금, 토요일과 24일, 25일, 31일, 그리고 1월 3~4일, 17~18일, 24~26일만 진행된다.

패키지 이용 시, 상기 혜택과 더불어 윈터 신라 베어(1개)와 체련장(Gym)및 실내 수영장까지 입장이 가능하다.

한편 신라호텔의 ‘메리 윈터 패키지’는 내년 1월 27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