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연말 극장가에 할리우드 초대형 블록버스터 영화들이 꾸준히 강세를 보이고 있다. 1년 중 가장 많은 관객들이 극장가를 찾는 연말 극장가, 강력한 경쟁작 사이에서 작년에 사이즈로 모든 것을 제압한 ‘아쿠아맨’에 이어 올해는 역대급 스케일과 액션 쾌감을 전할 ‘미드웨이’ 역시 압도적인 존재감을 자랑하고 있다.

사진='미드웨이' '아쿠아맨' 포스터

작년 폭발적인 흥행세로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돌풍을 일으킨 ‘아쿠아맨’은 땅의 아들이자 바다의 왕, 심해의 수호자인 슈퍼히어로 아쿠아맨(제이슨 모모아)의 탄생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다. 바다 왕국의 거대한 스케일과 다양한 심해 크리처들의 등장으로 화려한 비주얼 혁명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총 500만명의 관객수를 돌파하며 DC 유니버스의 부활을 알렸다.

‘미드웨이’는 진주만 공습 후 태평양을 넘보던 최강 일본을 침몰시키며 전세계 역사를 바꾼 기적 같은 전투 ‘미드웨이 해전’을 그린 전쟁 액션 블록버스터로, 올해 연말 관객들에게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영화는 ‘인디펜던스 데이’ ‘2012’ ‘투모로우’ 등의 작품으로 이미 여러 번 역대급 스케일을 자랑하며 자신만의 블록버스터의 세계를 구축한 블록버스터의 제왕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의 작품으로 이번 영화에서도 범접할 수 없는 액션 쾌감은 물론 올 연말 스트레스를 시원하게 날려줄 화끈한 전투 액션을 선사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전세계 전쟁 역사상 가장 치열하고 거대한 전투로 기억되고 있는 미드웨이 해전을 담은 ‘미드웨이’는 육지와 해상 그리고 공중을 넘나들며 감독의 전매특허인 스펙터클하고 거대한 스케일의 CG 액션으로 표현, 관객들의 눈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작년 ‘아쿠아맨’을 이어 연말 박스오피스를 강타하려는 전쟁 액션 블록버스터 ‘미드웨이’는 12월 31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