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종암 투병 소식을 전했던 김영호가 ‘라스’에 출연한다.

25일 수요일 밤 11시 5분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연출 최행호, 김지우)는 김영호, 모모랜드 주이, 샘 오취리, 슬리피가 출연하는 ‘크리스마스의 기적’ 특집으로 꾸며진다.

김영호는 지난 3월 ‘육종암’ 투병 사실을 알려 모두를 놀라게 했다. 특히 “약이 독해서 혈관이 탔다”라는 등 힘들었던 과정을 언급했다고. 급기야 항암 치료를 중단할 수밖에 없었던 이유를 공개하기도 했다.

암 판정 후 일주일간의 기억이 없었다는 김영호. 처음 허벅지에 이상을 느꼈을 때만 해도 암일 줄 몰랐다는 그는 진단 확정까지 오래 걸린 사연을 공개해 보는 이들의 탄식을 자아낼 예정이다.

그럼에도 건강하고 밝은 모습으로 김영호는 진정한 ‘크리스마스의 기적’을 선물한다고. 특히 투병 중에도 시나리오 집필에 도전해 투자까지 얻어내는 등 시청자들에게 희망 가득한 울림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김영호가 딸 자랑에 여념 없는 ‘딸 바보’의 모습으로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슬하에 세 명의 딸을 두고 있는 그는 ‘엄친딸’ 방불케 하는 딸들의 화려한 이력을 공개해 모두의 감탄을 자아냈다고. 이어 그가 특별한 교육 철학을 털어놨다고 알려져 관심이 쏠린다.

그런가 하면 이번 주 스페셜 MC로 배우 장동윤이 함께한다. “편의점 강도 잡던 패기로 라스를 휘어잡겠습니다!”라며 거침없는 포부를 밝혔다는 그는 이내 ‘라스’ 신세계를 경험한 후 문화 충격에 빠진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4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