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특별한 선물과 함께 로맨틱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올 댓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신라스테이 제공

해당 패키지는 따뜻하고 편안한 객실에서 휴식하고 주얼리 브랜드의 목걸이를 특별 선물로 증정해 뜻 깊은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도록 구성한 것으로,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에 걸맞게 로맨틱한 감성과 실용성을 모두 담았다.

패키지는 파인 주얼리 브랜드 다이아미주얼리의 제품으로 로즈 골드 컬러의 실버 목걸이를 제공한다. 모던한 디자인으로 일상에서는 물론 크리스마스나 연말 파티 등 특별한 날을 위한 포인트 주얼리로 활용하기에 제격이다. 여기에 겨울에만 만나볼 수 있는 신라스테이 윈터 리미티드 베어를 추가로 증정해 더욱 풍성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제공한다.

이번 패키지는 전국 11개 모든 신라스테이 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시즌 특별 상품으로, 서울 및 수도권은 물론 크리스마스를 맞아 해운대, 제주 등 주요 관광지로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연인들에게 이색 상품으로 기대를 모은다.

패키지 구성은 △스탠다드 객실(시티뷰 1박) △’다이아미주얼리’ 실버 목걸이(1개) △신라스테이 윈터 리미티드 베어(1개)를 제공한다.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전국 11개 지점에서 오는 28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지점별로 가격은 상이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