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렸을 적 동심을 되찾게 해주는 신비로운 마법 세계와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크리스마스 영화의 대명사로 자리 잡은 영화 ‘해리포터’ 시리즈 전편을 특급 영화 구독 서비스 캐치온에서 정주행할 수 있다.

사진=캐치온 제공

반짝이는 장식으로 가득한 트리와 마법으로 눈이 내리는 따뜻한 연회장, 크리스마스 아침에 기숙사에서 선물을 풀어보는 해리와 론, 그리고 눈 덮인 호그스미드 마을의 전경 등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층 더해주는 장면들로 많은 사람들이 크리스마스마다 ‘해리포터’ 전편 정주행을 외치고 있다.

이처럼 새로운 크리스마스 영화로 자리 잡은 ‘해리포터’ 시리즈를 바로 캐치온에서 정주행할 수 있다. 1년 중 마법이라는 단어와 가장 잘 어울리는 날을 포근한 이불 안에서 맛있는 음식을 곁들이며 캐치온을 통해 ‘해리포터’ 전편을 정주행하며 보낸다면 남부럽지 않은 완벽하고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만끽할 수 있다.

캐치온은 레전드 판타지 블록버스터 ‘해리포터’ 시리즈 VOD 전편 공개를 기념해 국내 최초로 ‘해리포터 캐치온 퀴즈대회’를 내년 1월 10일 오후 7시 30분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개최한다.

‘해리 포터 캐치온 퀴즈대회’는 8편의 영화 내용을 바탕으로 문제들이 출제되며 가장 많은 정답을 맞힌 1등에게는 루프트한자 독일항공이 제공하는 서울-런던 왕복 항공권과 ‘워너 브라더스 스튜디오 투어 런던 – 더 메이킹 오브 해리포터 티켓(1인 2매)’이 경품으로 증정된다.

이 외에도 10위 안에 드는 참가자들은 소장 가치 200%의 ‘해리포터’ 오리지널 굿즈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해리포터 캐치온 퀴즈대회’ 참가자 전원에게는 해리포터 다이어리와 배지로 구성된 웰컴 기프트가 증정돼 참가만으로도 의미 있는 이벤트가 될 전망이다. ‘해리포터’ 팬이라면 즐겁게 참여할 수 있을 이번 ‘해리포터 캐치온 퀴즈 대회’의 참가 신청은 캐치온 공식 홈페이지와 앱에서 누구나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