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은 오는 29일까지 한해를 마감하는 ‘안녕 2019’ 기획전을 실시한다.

사진=티몬 제공

티몬은 올해 고객들에게 가장 많이 사랑받은 베스트 상품과 연말 준비에 유용한 관련 상품들을 판매한다. 티몬은 29일까지 진행되는 ‘안녕 2019’ 기획전을 통해 약 400여개의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2019년 1월부터 11월까지의 판매된 상품 가운데 카테고리별로 구매자수와 매출 및 인기 지표 등 다양한 기준으로 베스트 상품을 선정해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시중가 대비 저렴한 가격에 무료배송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깨비농원 제주햇 감귤 3kg(로얄/소과), 고기능성 드라이기로 화제가 된 ▲JMW 드라이기, 홈쇼핑에서 인기리에 판매되었던 브랜드로 온라인몰에 처음 입점, 고객들의 큰 호응을 받았던 ▲스마일리 롱패딩, 남녀노소가 선호하는 스포츠 브랜드인 ▲케이스위스 남녀 트레이닝복 상하세트이 있다. 

더불어 금주부터 다음주까지 이어지는 본격적인 연말파티, 송년회 준비를 위한 상품들도 판매한다. 가까운 친구 및 연인과 사용하기 좋은 ▲인도요리 아그라 아잔타 2인세트는 정가에서 41% 할인한 가격에 판매하며, ▲역삼역 달빛화로테라스 무한리필, ▲홍대 L7호텔 조식뷔페 1인 등이 있다. 또한 ▲연극 쉬어 매드니스 1인 관람권은 정가에서 69% 할인한 가격에 판매하며, 일출랜드 관광이 포함된 ▲제주 한라산 1박 2일 패키지 상품도 저렴한 가격에 판매된다.

한편 티몬이 새롭게 선보인 ‘선물하기’ 기능을 이용하면 멀리 떨어져 있는 지인들에게도 마음을 담아 연말 선물을 전할 수 있다. 받을 사람의 주소를 모르더라도 이름과 전화번호만 입력하면, 수령인이 주소를 직접 입력할 수 있어 간편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