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시대를 상징했던 보이 그룹 원 디렉션의 멤버, 해리 스타일스의 인기가 심상치 않다. 

빌보드의 발표에 따르면 해리 스타일스의 정규 2집 앨범 'Fine Line'이 금주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했다. 데뷔 앨범 'Harry Styles'에 이어서 정규 2집 앨범까지 연속으로 빌보드 TOP 200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그의 인기를 증명했다. 해당 앨범은 미국은 물론 캐나다, 호주 그리고 한국을 포함하여 동남아시아까지 20개국에서 발매와 동시에 1위를 기록했다.

특히 70년대 사이키델릭의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이번 앨범의 부클릿에는 한국 전통의 모자인 ‘갓’으로 보이는 스타일링을 선보여 국내 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한편 발매 당일, 미국 LA의 공연장 포럼에서 1일 한정으로 진행된 행사 'Harry Styles - Fine Line Live'는 티켓 발매와 동시에 매진되었으며 전설적인 아티스트 스티브 닉스가 깜짝 게스트로 출연하여 곡 'Landslide'를 함께 열창했다.

새 앨범 'Fine Line'은 총 12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디지털 음원 서비스를 통해서 감상할 수 있다. CD는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초도 한정으로 포스터를 증정하고 있다.

사진=소니뮤직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