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아이들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공간을 찾는 부모들에게 멀리 떠나지 않고도 방문할 수 있는 도심 속 이색 테마 공간이 인기다.

특히, 올 겨울 전세계를 강타한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2’의 감동을 오감으로 느낄 수 있는 공간들이 각광받고 있다. 포토존을 비롯해 네일아트, 코스튬, 음료와 디저트 등 다채로운 체험을 제공하는 ‘겨울왕국2’ 콘셉트 테마 공간을 소개한다.

 

# ‘겨울왕국2’ 포토존에서 사진 찍고 네일아트까지! ‘슈슈앤쎄씨 플래그십 스토어’

사진=‘슈슈앤쎄씨 플래그십 스토어’ 잠실점

아이들에게 다채로운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하는 키즈 라이프스타일&컬쳐 스토어 ‘슈슈앤쎄씨 플래그십 스토어’가 ‘겨울왕국2’ 테마의 매장 VMD를 선보였다. 애니메이션 속 배경을 현실로 옮겨놓은 듯한 공간 구성으로 아이들 사이 크리스마스에 꼭 가보고 싶은 장소로 떠오르고 있다.

슈슈코스메틱이 2017년 첫 선을 보인 ‘슈슈앤쎄씨’는 아이들이 안전한 제품을 활용해 체험할 수 있는 곳으로 키즈 스파 존, 슈슈 네일 체험존, 파티공간, 포토존 등 공간으로 구성됐다. 슈슈코스메틱은 ‘겨울왕국2’ 개봉과 함께 디즈니와 콜라보레이션한 ‘겨울왕국 2 네일 3종 세트’를 출시한 바 있다. 이와 함께 전국 핫플레이스를 중심으로 위치한 ‘슈슈앤쎄씨 플래그십 스토어’ 잠실점·광교점 내 주요 공간을 리뉴얼해 ‘겨울왕국2’ 테마로 특별 구성한 포토존을 선보였다.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포토존뿐 아니라 오감을 만족시키는 체험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애니메이션의 주인공 엘사와 안나가 그려진 스파 가운을 착용한 후 인체에 무해한 수성네일을 활용한 겨울왕국 테마의 네일아트를 받을 수 있다. 토이킹덤 고양·하남 ‘슈슈앤쎄씨’ 팝업 매장에서도 ‘겨울왕국2’ 포토존과 네일아트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 올라프의 상상이 현실로...‘이태원 썸머하우스’&‘삼청동 윈터하우스’

사진=삼청동 윈터하우스(스모어마켓 삼청점)

‘겨울왕국’을 테마로 한 ‘이태원 썸머하우스(스모어마켓 이태원점)’와 ‘삼청동 윈터하우스(스모어마켓 삼청점)’도 있다. 올라프를 만날 수 있는 체험 공간으로 ‘이태원 썸머하우스’는 여름을 꿈꾸는 눈사람 올라프의 엉뚱한 상상을, ‘삼청동 윈터하우스’는 화려하고 아름다운 겨울나라를 모티프로 구성됐다.

두 곳 모두 다양한 포토존이 마련돼 있으며 ‘겨울왕국’에서 영감을 받은 음료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 각종 인형과 문구류, 의류 등 다양한 제품도 판매 중이다. ‘이태원 썸머하우스’와 ‘삼청동 윈터하우스’는 내년 1월까지 오픈하며 매주 월요일은 휴무다.

 

# ‘겨울왕국2’ 함께 따라 부르며 즐긴다!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싱어롱 상영관

사진='겨울왕국2' 싱어롱 포스터

아이가 노래 부르기를 좋아한다면 다채로운 ‘겨울왕국2’ OST를 함께 따라 부르며 즐길 수 있는 싱어롱 상영관도 좋은 선택이다. 싱어롱은 영화관에서 작품을 보며 노래를 부를 수 있는 관으로 '겨울왕국2'에서는 엘사의 새로운 주제곡 ‘Into the Unknown’를 비롯한 ‘Show Yourself’ ‘Lost in the Woods’ 등 작품 속 OST 7곡이 나올 때마다 영문 가사 자막이 등장해 노래를 따라 할 수 있게 안내해준다. ‘겨울왕국2’ 싱어롱 상영은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의 주요 극장에서 2D 자막 버전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