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시리즈온이 연말연시를 맞아 ‘릴레이7 영화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네이버 시리즈온 제공

오는 1월 5일까지 네이버 시리즈온에서 제공하는 인기영화를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 기회다. 대표적인 크리스마스 영화로 꼽히는 영국 워킹타이틀의 ‘러브 액츄얼리’ 무료 이벤트가 크리스마스 당일까지 진행되는데 이어 ‘유열의 음악앨범’ ‘사자’ ‘캐롤’ ‘장난스런 키스’ ‘베일리 어게인’ 등 다양한 장르의 7가지 영화를 일정 기간 동안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2019년 인기 방송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오는 31일까지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눈이 부시게’ ‘멜로가 체질’과 예능 ‘나 혼자 산다’ ‘아는 형님’ 등 올 한해 특별히 사랑받은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 애니메이션을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이외 2019년 인기영화 100대 할인전에서는 ‘하반기 인기 한국영화’ ‘올타임 스테디셀러’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애니메이션’ 등을 최대 반값에 감상할 수 있다. 코미디, 로맨스, 다큐멘터리 등의 작품을 파격적인 할인 가격으로 선보이기에 영화를 좋아하는 이들에게는 놓칠 수 없는 기회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시리즈온 사이트와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