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신한 소재, 배우들의 폭발적인 연기 시너지, 압도적 볼거리로 뜨거운 호평을 일으키고 있는 영화 ‘백두산’이 개봉 2주차에도 주요 예매사이트 1위를 휩쓸며 연말 극장가 독보적 흥행 주자임을 입증하고 있다.

‘백두산’은 남과 북 모두를 집어삼킬 초유의 재난인 백두산의 마지막 폭발을 막아야 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크리스마스인 25일 오전 10시 기준 영진위 통합 전산망을 비롯해 국내 주요 극장 사이트인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예매사이트인 YES24, 인터파크, 맥스무비와 포털사이트 네이버와 다음까지 예매율 1위를 유지했다.

이는 동시기 개봉작은 물론, 어제 개봉한 ‘캣츠’ 등 쟁쟁한 외화 신작들을 모두 제친 것으로 올 연말 극장가의 대미를 장식할 ‘백두산’의 흥행 위력을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크리스마스인 오늘과 문화의날인 내일도 거센 흥행세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진짜로 백두산이 폭발하면 어떻게 될지 상상해 보게 되네요” “이병헌 하정우 케미 폭발이네요” “믿고 보는 배우들이 한 자리에 있어 너무 잘봤어요” “가족영화로 보기 좋을 거 같네요” “화려한 CG와 백두산 화산 폭발이라는 설정이 긴장감을 유발하고 하정우 이병헌의 가족애가 돋보이는 영화입니다” “한국영화에서 보기 힘든 스케일!! 거기에 명품 배우진의 열연!” 등 호평과 추천을 쏟아내고 있다.

사진=CJ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