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 멤버 진솔이 성희롱성 게시물에 불쾌감을 호소했다.

진솔은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짧은 의상이나 좀 달라붙는 의상 입었을 때 춤추거나 걷는 것 뛰는 것 일부러 느리게 재생시켜서 짤 만들어서 올리는 것 좀 제발 안 했으면 좋겠다"는 글을 남겼다. 

(사진=연합뉴스)

이어 "이름 검색하면 가끔 몇 개 나오는데 너무 싫어. 그런 거"라는 글을 더했다. 이는 일부 누리꾼들이 성희롱성 게시물을 만드는 것에 대한 불쾌감을 호소한 것이다. 

특히 진솔은 2001년생으로 올해 19살 미성년자다. 그런 진솔이 온라인 상에서 자신의 영상이나 사진들을 보면서 불쾌했음을 드러내자 이같은 용기를 낸 진솔에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반면 진솔의 발언에 불만을 토로하는 이들도 있다.

앞서 지난 18일 에이프릴의 소속사 DSP미디어는 소속 아티스트들의 악플러에 대한 법적 조치 결과를 공개한 바 있다. 소속사 측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당사는 커뮤니티와 SNS 등의 자료를 수집해 그 정도가 심한 악플러에 대한 법적 조치를 진행했으며, 해당 건들은 모두 '벌금형으로 약식기소'되었음을 알려드린다"고 밝혔다. 

또한 당시 DSP 측은 "소속 아티스트의 보호를 위해 상시 모니터링을 진행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어떠한 선처나 합의 또한 진행하지 않는다"며 "순간의 호기심과 즐거움을 위해 그릇된 선택을 하는 일이 없도록 당부 드린다"고 모니터링을 통해 법적조치를 이어갈 것임을 알렸다. 

사진=진솔 인스타스토리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