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남지 않은 2019년, 사랑하는 사람들과 소중한 시간을 보내기 위해 너도나도 선물 준비가 한창이다. 연말이 되면 유통업계뿐만 아니라 호텔업계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홀리데이 컬렉션과 패키지를 선보이며 완벽한 휴일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한 해를 마무리하면서 소중한 사람과 함께 행복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홀리데이 아이템을 소개한다.

사진=르네휘테르 제공

매서운 찬바람이 계속되는 겨울, 연말을 맞이해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모발의 건강을 지켜주고 윤기있는 헤어를 선사하는 선물을 주는 것은 어떨까.

르네휘테르 ‘압솔뤼 케라틴 데미지 리페어 에센스 기획세트’는 핵심성분인 모발과 유사한 100% 자연유래 케라틴 단백질이 모발 코어의 힘을 채워 손상모를 케어한다. 콩에서 추출한 바이오시멘타인 오일이 끊어진 모발의 구조의 코어를 결합시켜 주고, 손상된 큐티클을 닫아주는 ‘압솔뤼 케라틴 데미지 리페어’ 라인으로 구성됐다. 메인 제품인 ‘압솔뤼 케라틴 데미지 리페어 에센스’는 모발에 가볍고 빠르게 흡수하여 손상을 개선하며 탄력 있는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데일리 헤어 에센스로, 풍부하고 매력적인 향을 선사한다.

사진=클로란 제공

샤워 후 바디로션으로도 부족한 겨울의 건조한 피부에는 바디오일을 바르면 더욱 오래도록 촉촉하게 유지할 수 있다.

클로란은 12월 ‘보태니컬 멀티오일 쿠푸아수&히비스커스’ 2종을 출시했다. 특히 ‘보태니컬 멀티오일 쿠푸아수’는 시어버터보다 보습력이 1.5배 높은 쿠푸아수 버터를 함유해 더욱 강력한 보습과 산뜻함을 선사하며 건조하고 민감해진 피부에 사용하면 좋다. 이 제품은 얼굴, 바디, 헤어에 모두 사용 가능한 3-in-1 멀티오일로, 따뜻하고 열정적인 코튼 밀크 향기가 오래도록 지속돼 포근함을 만끽할 수 있다.

사진=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제공

올 한해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줄 마법과 같은 하루를 선물하는 것도 좋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내년 2월 29일까지 추운 겨울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녹일 수 있는 윈터 패키지 4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먼저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서는 멀리 떠나지 않고도 도심 속 자연이 주는 감성 충만한 겨울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겨울 하루’ 패키지와 ‘겨울풍경@클럽 쉬우트’ 윈터 패키지 2종을 제안한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은 최고의 겨울 전망을 자랑하는 객실에서 스타일리시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윈터 이스케이프’ 패키지를 마련해 일상에서 탈출해 그간 쌓인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더글라스 하우스는 아름다운 겨울 풍경이 내다보이는 숲속에서 나만을 위한 조용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겨울 숲 속 @더글라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판도라 제공

더욱 로맨틱한 홀리데이를 보내고 싶다면 반짝임을 담은 액세서리를 선물해보자. 잊을 수 없는 순간을 만들어주는 덴마크 주얼리 브랜드 판도라에서는 밤하늘의 아이콘과 신비한 우주의 반짝임을 담은 ‘2019 홀리데이 컬렉션’을 총 3가지 시리즈로 출시했다.

자유로운 믹스매치와 레이어링이 가능한 ‘타임리스 엘레강스 컬렉션’, 신비로운 슈팅스타와 북쪽 하늘의 마법 같은 오로라에서 영감을 받은 ‘셀레셜 컬렉션’, 하늘의 별자리를 담은 ‘판도라 조디악 컬렉션’까지 취향에 따라 선택하거나 조화롭게 스테킹, 레이어드할 수 있다. 소중한 사람에게 반짝이는 순간을 선물하여 잊을 수 없는 홀리데이를 만들어보면 어떨까.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