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적으로 ‘소유’로부터 자유로운 밀레니얼 세대와 1인가구에게 가전·가구 렌탈은 라이프 스타일을 합리적이고 풍성하게 만들어주는 요인이다. 렌탈 전문브랜드 스마트렌탈이 새해를 맞아 다음달 31일까지 ‘웰컴 2020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스마트렌탈 제공

해당 프로모션은 2가지 혜택으로 전개된다. 먼저 생활·환경 필수 가전제품 6종을 대상으로 월 렌탈료 2만200원(60개월 렌탈 기준)에 제공한다. 해당 제품은 △삼성 UHD TV 55인치 △LG 블랙라벨 플러스 세탁기 18kg △삼성 전기 건조기 9kg △LG 뚜껑형 김치냉장고 219L △삼성 무풍큐브 공기청정기 △LG 코드제로 A9 청소기로 평소 구매율이 높은 인기 품목으로 준비된다.

두 번째 혜택은 월 렌탈료(5회차 렌탈료 기준, 1회 제공)의 20%를 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이는 첫 번째 혜택에 해당하는 6종 제품을 제외한 스마트렌탈의 모든 제품을 대상으로 한다. 기존 포인트 적립률 1~4% 대비 파격적인 혜택이다.

한편 스마트렌탈은 2016년 1월 론칭해 국내 렌탈업계 최초로 B2C 대상 60개월 장기 렌탈 서비스를 시행하며 이름을 알렸다. 초기 비용 없이 제품을 렌탈하고, 매월 사용료만 내는 결제 서비스로 계약기간(36개월부터 60개월까지) 만료 후에는 고객에게 소유권이 이전된다. 최근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하며 ‘회원 등급제도’와 ‘포인트 적립제도’를 도입했다. 납부된 렌탈료를 기준으로 포인트가 적립되며 보유 포인트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