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파가 시작되면서 건조함이 극심해진 피부를 위한 고보습, 고밀착에 완벽한 커버력을 선사하는 조성아TM의 ‘슈퍼 핏 필업 스틱 파운데이션’을 홈쇼핑에서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사진=조성아TM 제공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의 최신상 업그레이드 버전인 슈퍼 핏 필업 스틱 파운데이션은 고보습·고커버 파운데이션으로 피부가 메마르는 혹한기 시즌에도 완벽한 광채 피부를 연출해주는 제품이다. 시즌4 업그레이드 출시 후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더욱 알찬 구성으로 28일 롯데홈쇼핑 추가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해당 제품은 보습 에센스, 선크림, 광채 프라이머, 파운데이션, 컨실러, 브러쉬, 퍼프를 하나로 담은 7in1 스틱 파운데이션이다. 특허받은 고보습 풀업 에센스 성분이 겨울철 메마르기 쉬운 피부 속까지 수분을 가득 채워주고, 마카 펩타이드(마카뿌리추출물)와 트리플 해양 콜라겐이 피부를 탱탱하게 만들어준다.

여기에 석류 콜라겐 캡슐이 터짐과 동시에 피부에 보습 코팅막을 씌워주며 탄력 부스팅 성분이 미간, 눈 밑 또는 팔자주름 등 꺼지기 쉬운 부위를 탱탱하게 채워주고 보습 코팅 파우더가 피부의 수분을 고정시키며 커버를 밀착시켜 오랜 시간 다크닝 없이 촉촉한 광채 피부를 만들어준다. 용기 하단에 결착된 7만모의 초극세 미세모 브러쉬가 피부결 사이사이 섬세하고 매끈하게 커버함과 동시에 밀착력을 높여줘 결점없는 피부를 완성한다.

‘쓱.싹.톡’ 3단계로 쉽고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며 하루종일 들뜸 없이 광채가 돋보이는 피부를 연출해줄 ‘슈퍼 핏 필업 스틱 파운데이션’은 28일 오후 8시25분부터 방송된다. 조성아뷰티 셀렉샵 명동직영점 및 롯데홈쇼핑 온라인몰,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