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의 옷은 심플할수록 멋있는 법! 아직 4월 중순이지만, 예년보다 일찍 다가올 여름을 대비해 시원한 서머 스타일링을 준비해보자.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 지드래곤은 한 패션 브랜드의 서머 컬렉션 화보에서 자연스러우면서도 개성이 담긴 스타일리시한 패션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화보 속 지드래곤은 루즈핏 화이트 티셔츠와 쿨한 컬러감의 데님 팬츠를 매치해 감각적인 스트리트 패션을 제안했다. 공개된 다른 컷에서는 볼드한 그래픽 프린팅이 돋보이는 하와이안 셔츠로 개성 넘치는 스타일링을 완성했는데, 브이 포즈로 셀카를 찍으며 장난기 가득한 모습을 연출하는 등 다양한 콘셉트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자연스럽게 소화해냈다.

 

모델 겸 배우 남주혁은 드라마 '하백의 신부'로 컴백하기 전 한 패션 브랜드의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모델 다운 슬림하고 탄탄한 바디라인과 함께 탁월한 패션 센스를 가감 없이 드러낸 남주혁은 까치 자수, 그래픽 아트웍 티셔츠 등 다채로운 스타일의 반팔 티셔츠에 데님 진, 쇼트 팬츠를 매칭한 경쾌한 섬머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똑같은 흰 운동화에도 여러가지 스타일링이 어우러진다는 걸 입증한 이번 여름 화보를 참고해봐도 좋을 듯 하다.

 

샤이니 민호가 시원한 여름의 무드를 미리 즐길 수 있는 여름 화보 컷을 공개했다. 민호는 이번 여름 화보를 통해 매년 인기를 모으고 있는 다양한 디자인의 셔츠, 트렌디한 모노톤의 오버핏 티셔츠 등으로 누구라도 모던하고 청량감이 느껴지게 연출할 수 있는 여름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화보 속 민호는 헨리넥 스타일의 스트라이프 리넨 셔츠에 팬츠를 매치한 깔끔하고 시원한 분위기의 캐주얼 룩부터 베이직한 기본 리넨 셔츠와 슬랙스로 차분하게 연출한 여름 오피스 룩까지 활용도 높은 여름 훈남 스타일의 정석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사진 에잇세컨즈, T.I for men, 앤듀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