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도가 ‘엄마’의 행복에 대한 소신을 전했다.

사진=JTBC '방구석1열' 제공

29일 방송되는 JTBC ‘방구석1열’에서 ‘나’라는 존재를 찾는 엄마들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 ‘툴리’와 ‘스틸 앨리스’에 대해 이야기 나눈다. 최근 SNS ‘엄마의 개인생활’ 시리즈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이미도와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서천석 박사가 출연한다.

‘방구석1열’의 녹화에 참여한 출연한 이미도는 개성 넘치는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SNS에 ‘엄마의 개인 생활’ 시리즈 사진을 게시하며 육아맘들의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그는 쏟아지는 뜨거운 관심에 대해 “연기 생활로 받지 못했던 관심을 이렇게 받게 되니 기분이 묘하다. 특히 SNS에 올라오는 모든 사진은 남편이 찍어주는데, 디렉션 수준이 거의 봉준호 감독님이다”라며 흥미진진한 에피소드를 전했다.

서천석 박사는 이미도의 SNS에 대해 “이미도 배우는 엄마는 이래야 한다는 고정관념을 깨고 나는 엄마이자 배우 이미도라는 걸 당당하게 보여주기 때문에 많은 공감과 박수를 받는 것 같다”라고 전했다. 이에 이미도는 “이렇게 전문가에게 검증까지 받을 줄 몰랐다!”며 기쁨을 감추지 못해 출연진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이미도는 “엄마가 행복해야 아이한테 사랑을 줄 수 있다는 걸 깨달았다. 엄마의 역할에 너무 연연하지 말고 나를 찾는 과정이 필요한 것 같다”며 두 영화에 대한 특별한 소감을 전했다는 후문이다. 이미도와 서천석 박사가 함께하는 JTBC ‘방구석1열’은 12월 29일 오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