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경자년 새해가 어느새 코앞으로 다가왔다. 각 호텔은 2019년을 보내는 연말 파티부터 새해 여유로운 호캉스를 누릴 수 있는 패키지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2020년 새해 첫 해돋이를 루프탑에서 즐기세요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은 오는 1월 1일 17층 스카이풀에서 해돋이 이벤트를 연다. 2020년 첫 해돋이 장면을 생생히 감상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전 투숙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스카이풀 티켓 미구매 고객도 입장 가능하다.

스카이풀은 인피니티풀로 탁 트인 오션 뷰를 갖춘 만큼 더욱 빼어난 해돋이 풍경을 눈에 담을 수 있다. 이외에도 테라스 객실과 로얄 스위트 객실에서는 일반 객실과 다르게 더욱 세련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넓은 공간 속에서 아름다운 일몰을 감상할 수 있어 인기다.

 

#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뷔페 즐기며 제야의 종소리 맞이하기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페스티브 시즌을 맞아 ‘뉴 이어 이브 카운트다운 파티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에 포함된 2019 카운트다운 파티는 1층 델마르에서 진행되며, 밤 8시 30분부터 새벽 12시 30분까지 진행되는 제야의 종소리가 스크린으로 중계된다.

전문 MC가 진행하는 카운트다운 및 경품추첨 행사도 선보일 예정이다. 연말 분위기에 어울리는 세미 뷔페가 제공되며, 무제한 생맥주와 와인도 함께 제공될 선보인다. 이 밖에 최대 4만원 상당의 선물이 담긴 뉴이어 이브 랜덤 기프트도 함께 증정한다.

 

# 그랜드 하얏트 서울, 카운트다운 패키지에 아이스링크 이벤트까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2019년의 마지막을 특별하게 장식할 수 있는 ‘카운트다운 패키지’를 12월 31일 단 하루 판매한다. 사랑하는 연인 또는 가족과 함께 도심 속에서 특별한 새해를 맞이하고자 하는 손님을 위한 상품으로, 이 패키지에는 스탠더드 한강뷰 객실 1박을 비롯해 웰컴 와인 셋업과 실내수영장·체육관 무료 이용 혜택 등이 포함돼 있다.

이와 동시에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아이스링크에서는 새해 전야를 특별하게 장식할 이벤트가 열린다. 은빛 아이스링크에서 우아한 피겨 스케이팅 공연이 펼쳐지며, 이후에는 모든 고객이 아이스링크에 모여 카운트다운을 하며 감동적인 새해 첫 순간을 만끽할 수 있다.

 

# 르 메르디앙 서울, 새해맞이 ‘카운트다운 파티’ 패키지 2종

호텔 르 메르디앙 서울은 2020년 새해를 맞이하는 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2020 카운트다운 파티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그 중 ‘펠리스 나비다 파티(Feliz Navidad Party)’ 패키지는 스페인을 상징하는 붉은 계열의 꽃과 화려한 네온사인 오브제로 장식한 ‘피에스타 라운지’에서 스페인 전통 요리 뷔페와 플라멩코 공연을 즐기며 마치 스페인으로 여행을 떠나온 듯 특별한 호캉스 경험을 제공한다.

오후 6시부터는 연말 파티에 어울리는 다채로운 스페인 전통 음식과 6종의 와인을 마음껏 제공하며, 식사하는 동안 플라멩코 공연을 함께 선보인다. 밤 10시부터는 스페인의 바를 콘셉트로 ‘샹그리아 라운지’로 변신해 샹그리아 4종과 유럽 맥주 등 각종 주류 및 하몽 타파스와 샤퀴테리, 스페인산 치즈 모듬, 제철 굴 타파스 등 조화로운 마리아주 안주를 제공한다.

또한 2020년 새해로 넘어가는 자정을 기해서 서프라이즈 세러모니가 펼쳐진다. 다 함께 즐기는 카운트다운 이벤트를 진행, 행운권 추첨을 통해 태그호이어 시계, 르 메르디앙 서울 숙박권, 셰프 팔레트 식사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해당 패키지에는 셰프 팔레트 조식, 수영장 및 핀란드식 사우나 이용, M컨템포러리 ‘강남모던-걸’ 전시 관람 등 풍성한 혜택이 포함된다.

 

# 이비스 앰배서더 호텔 3사, 따뜻한 호캉스 만끽하는 패키지 출시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2020년 1월 한달 동안 ‘멜로우 2020(Mellow 2020)’ 객실 패키지를 운영한다. 슈페리어룸 1박과 하겐다즈 미니컵 아이스크림 2개, 100% 당첨 럭키드로우 이벤트까지 포함된다.

따뜻하고 쾌적한 호텔에서 투숙하고, 달콤하고 풍부한 맛이 매력적인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으로 당 충전해보자. 쥐띠 해를 맞아 귀여운 모양의 치즈 비누, 파스텔 컬러가 취향 저격인 써모스 텀블러, 고급스러운 로얄 보타닉 테라피 치약 등 재미난 상품으로 얻는 기쁨은 덤이다.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2020년 2월 9일까지 겨울 시즌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쌩쌩 온 아이스(XangXang on Ice)’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아늑한 호텔 투숙은 물론, 겨울 스포츠의 꽃 스케이트까지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 시 스탠다드 객실 1박과 라 따블 레스토랑 2인 조식,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VIP티켓 2매를 제공한다. 또 따뜻한 뱅쇼 혹은 핫초코 2잔을 제공해 야외 활동 후 달콤한 음료로 몸을 녹일 수 있다.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은 내년 2월 29일까지 디저트 카페 ‘망원동 티라미수 익선점’과 함께하는 달콤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탠다드 객실 1박과 ‘망원동 티라미수’의 티라미수 2개,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까지 포함된다. 아늑한 호텔 객실에서 편안하게 휴식하고 체련장과 대욕장까지 무료로 이용해보자.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