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리빙 인테리어 기업 아파트멘터리가 인테리어·라이프스타일 페이퍼 타블로이드 ‘어드레스’를 발간했다.

사진=아파트멘터리 제공

‘어드레스’는 아파트멘터리가 인테리어와 라이프스타일 영역의 이슈를 다양한 앵글로 풀어냄으로써 인테리어 업계의 순환을 유도하는 계간지다. 이 페이퍼 타블로이드에서는 아파트멘터리가 세상을 보는 관점과 리빙·인테리어 업계 이슈를 바라보는 시선 등을 소개한다.

아파트멘터리는 ‘한 장에 심플하게 담아내는 인테리어·라이프스타일 타블로이드’를 ‘어드레스’의 콘셉트로 삼았다. 내용 면은 9분할 폴딩 형식의 타블로이드로 구성해 다양한 기사를 배치하고, 커버 면은 전체를 펼치면 사진가 혹은 그래픽 디자이너의 포스터가 되도록 구성했다.

인쇄 부수는 1만부이며, 100% 재생지를 활용해 제작했다. 해당 재생지는 환경 관련 인증을 7개 보유한 수입 재생지로, 지속 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아파트멘터리의 철학과도 맞닿아있다.

‘어드레스’의 모든 기사는 아파트멘터리 공식 인스타그램과 어드레스 인스타그램에 교차 업로드 된다. 아크앤북 전 지점, 고요서사, 별책부록, 이노메싸 양재, 윤현상재, 하우스 오브 핀율, 스트롤 광교, 데바스테이트, 뇨끼바, 오커피, 일룸 쇼룸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핫플레이스에서 무료로 배포하며, 아파트멘터리 상담 고객에게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