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가 오는 2020년 1월 7일까지 연말 술자리로 지친 속을 달래줄 국탕류 및 건강기능식품을 최대 25% 할인하는 해장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술을 마신 다음 날 식사를 거르지 않고 영양을 보충해 알코올 분해로 손상된 세포들이 빠르게 회복할 수 있도록 속을 든든하게 채워 줄 국탕류, 죽 등의 다양한 상품군으로 구성했다. 또한 북어와 콩나물, 밀크씨슬, 헛개나무 등 숙취 해소 및 간 회복에 좋은 재료들이 포함된 상품을 엄선했다.

우선 쓰린 속을 따뜻하게 달래줄 다양한 국탕 제품을 판매한다. 간을 보호해주는 메티오닌과 리신 등의 필수 아미노산과 단백질이 많이 들어 있는 국내산 황태채가 들어있는 '올쿡'의 ‘북어국’을 15%, 아스파라긴산이 들어있어 알콜해독에 도움을 주는 콩나물이 들어 있는 '올쿡'의 김치콩나물국을 10% 할인한다. 아예 밥이 들어 있어 물만 부어 끓이면 되는 'LOTS OF LOVE'의 한끼든든 시원한 황태국밥도 1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바쁜 아침, 국과 밥을 따로 준비하기 부담스러운 고객들을 위해 부드러운 죽 제품도 함께 소개한다. 냉동제품으로 간편함과 맛을 모두 사로잡은 '죽미학'의 단호박죽, 전복죽, 소고기야채죽, 삼계죽을 5% 할인 판매한다. 그 외에 마켓컬리에서만 만날 수 있는 'Everyday'의 전복죽, 야채죽, 소고기 야채죽, 새우 브로콜리죽도 준비되어 취향에 맞는 죽을 선택할 수 있게 했다.

또한 숙취 해소를 빠르게 도와줄 숙취해소음료와 건강기능식품도 한데 모아 선보인다. 숙취를 유발하는 아세트알데하이드 성분의 분해를 돕는 헛개나무 열매 추출물을 이용해 만든 '모닝리커버리' 숙취해소음료를 25%,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밀크씨슬 추출물을 더한 '간만세'의 제품을 20% 할인한다. 

사진='마켓컬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