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천국이 전속 모델 김병철, 전소미와 함께한 TV CF 본편을 전격 공개했다.

알바천국은 자사 전속 모델인 배우 김병철, 가수 전소미와 함께한 TV CF 본편 2편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본편 TV CF는 지난번 공개 된 ‘런칭’ 편에서 전한 ‘중요한 점은 아르바이트(이하알바)자리’라는 메시지를 이어가고 더 나아가 이를 위한 ‘브랜드의 노력’ 과 ‘사장님 설득’ 을 보여주는 방향으로 제작됐다.

‘브랜드의 노력’ 과 ‘사장님 설득’ 2편으로 제작이 되었으며 또한 김병철과 전소미가 각각 사장님과 아르바이트생으로 분해 재미있으면서도 실감 나는 연기를 펼쳐 알바천국의 새로운 메시지를 설득력 있게 전달하고 있다.

먼저 ‘브랜드의 노력’ 는 무엇인가를 찾는 탐정 전소미의 등장으로 시작된다. 수색, 탐색, 물색, 검색 이라는 문구가 나온 뒤 알바맵 경로검색 서비스를 사용해 알바를 찾는 전소미의 모습을 보여준다. 이후 ‘동선에서 찾아주니 천국, 없는 알바 찾아주니 천국’ 이라는 메시지가 뜨며 마무리된다.

‘사장님 설득’ 편은 주방, 서빙, 배달, 청소 모두 혼자 다 하는 사장님 김병철이 등장하며 애쓰지 말고 알바를 쓰라는 전소미의 모습이 나온다. 이후 ‘사장님은 숨돌려서 천국, 알바님은 일 구해서 천국’ 이라는 메시지가 나오며 종료된다.

배우 김병철, 전소미와 함께한 알바천국의 TV CF 본편 2편의 영상은 지상파, 케이블TV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알바천국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공식 채널에도 공개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